SS501 허영생 김규종 김형준



SS501이 5년 만에 한 무대에 오른다는 소식을 전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멤버들의 근황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013년 10월 입대한 허영생은 오는 7월 말 제대를 앞두고 있다. SS501의 무대도 군 복무 중인 허영생을 위한 것으로, 서울 경찰 홍보단에서 개최하는 ‘뮤지컬&토크콘서트’ 무대에서 세 사람의 모습을 볼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김형준과 김규종은 지난 12월 자신들의 SNS 계정을 통해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던 바 있다. 사진 속 김규종과 김형준은 편안한 차림새로 술을 마시고 있는 모습.



만면에 미소를 띠운 채 장난스런 모습을 보이고 있는 두 사람 모습이 멤버들 간의 여전한 우정을 짐작케 해, 5년 만에 오르는 무대에서 보여줄 이들의 호흡에 더욱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SS501은 김형중, 허영생, 김규종, 박정민, 김형준 5인조 그룹으로 2005년 결성된 이후, `Snow Prince`, `Love Like This`, `U R Man` 등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국과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SS501은 지난 2010년 DSP미디어와 계약 기간이 종료함에 따라 각각 새로운 소속사로 이적하면서 활동을 중단했다.



소식을 접한 팬들은 “SS501 허영생 김규종 김형준, 허영생은 아직 제대 안 했구나”, “SS501 허영생 김규종 김형준, 친하게 지내는 모습이 완전 보기 좋음”, “SS501 허영생 김규종 김형준, 무대 기대 중이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SS501 허영생 김규종 김형준’ ‘SS501 허영생 김규종 김형준’ ‘SS501 허영생 김규종 김형준’ ‘SS501 허영생 김규종 김형준’ ‘SS501 허영생 김규종 김형준’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테디, 저작권료 9억+홍대카페도?…테디가 반한 한예슬 몸매 `볼륨폭발`
ㆍ장근석 삼시세끼 하차, 과거 사생팬에 "사생 꺼져 짜증나니까" 경고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미스유니버스 유예빈, 아찔한 시스루 비키니 자태 공개 ‘국보급 몸매’
ㆍ스위스發 후폭풍 우려‥외환당국 "예의주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