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아침` 협소주택 `잭슨 하우스`의 거실 넓어 보이는 포인트는?



SBS ‘좋은아침’에서는 30대 부부의 협소주택 ‘잭슨 하우스’가 공개됐다.



15일 ‘좋은아침’에서는 하나뿐인 우리집 스토리 ‘하우스’가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삼각형의 좁은 대지에 지어진 집을 소개했다.



소개된 이 집은 총 5개의 층으로 구성 됐다. 층별 면적 12.5평인 소형 주택이지만 알차게 공간을 활용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집의 3층은 거실과 부엌이 자리해 있다. 화이트 계열로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었고, 곳곳에 나무 소재를 활용해 안정감 있고 따뜻한 느낌을 주었다. 또 각 층마다 똑같은 공간에 세면대와 작은 화장실을 설치해 통일감을 줬다.



거실과 함께 위치하고 있는 주방은 자작나무를 활용한 싱크대를 사용해 깔끔한 느낌을 살렸고, 싱크대 위쪽 장 밑에 원형 조명을 설치했다. 이에 집 주인은 “이 조명만 켜놓고 요리 할 수 있어서 좋다”고 전했다.



한편, 이 집은 삼각형 모퉁이 땅을 사서 주변 시세보다 15% 저렴하게 구입했고, 전체 리모델링 비용에는 2억원이 들어갔다.(사진=SBS ‘좋은아침’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코리아나 클라라, 대만 누드화보에서 다 벗었다… `성희롱`으로 소속사 폴라리스 상대 계약 무효 소송?
ㆍ[포토] 장신영, 과감한 시스루에 `아찔`하게 보이는 속옷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인천 어린이집, 새로운 피해자 `등장`...자고 나니 `부재중196+문자300개`
ㆍ장근석 탈세 논란, 백억에 육박하는 돈 환치기 수법으로 소득이 잡히지 않게 수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