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준근의 선행이 공개됐다.



최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KBS2 `개그콘서트`의 코너 `닭치고`에 출연 중인 개그맨 송준근, 이상호, 이상민이 췌장암 말기 아버지를 둔 한 학생에게 선행을 베푼 영상이 공개됐다.



송준근은 ‘췌장암 말기 아버지를 위해 잊지 못할 마지막 결혼기념일을 만들고 싶다’는 한 학생의 사연을 듣고 아버지의 마지막 결혼기념일 이벤트를 준비한 것.



‘닭치고’송준근, 이상민, 이상호는 해당 학생의 아버지의 마지막 가족사진을 담을 카메라를 가족에게 선물했으며, 아버지를 위한 가족들의 영상편지를 준비해 병실에서 상영했고, 투병중인 아버지와 가족들은 영상을 보며 눈물을 흘렸다.



세 사람을 잘 아는 관계자는 14일 한 매체를 통해 "지난해 소원 들어 주는 앱에서 `닭치고` 팀에게 연락이 왔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당시 한 고3 학생이 수능 때문에 지친 친구들과 피자를 함께 먹고 싶다는 소원과 췌장암 말기 아버지 사연까지 총 두 가지 소원을 들어줬다. 췌장암 환자 가족 방문은 11월 21일이었다"고 밝혔다.



이에 누리꾼들은 “송준근 선행”, “송준근 선행 따뜻하다”, “송준근 선행, 세상은 아직 살 만 한가”, “송준근 선행, 보기 좋다”, “송준근 선행, 영상보고 울컥했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타깝게도 이 학생의 아버지는 일주일 뒤 세상을 떠났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설현, 김래원 사로잡은 미모…19금 화보, 꿀벅지+남자 모델 뒤에서 `과감`
ㆍ`수지닮은꼴` 신지현 일상 `교복자태`…"청순가련" 보호본능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앙큼한 B컵 고양이`설현vs `C컵 가슴골`문채원 …오늘의 연애 예매율 1위
ㆍ[포토] 장신영, 과감한 시스루에 `아찔`하게 보이는 속옷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