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진우가 김혜옥을 공략하고 나섰다.



9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달콤한 비밀`(박만영 연출/김경희, 정지은 극본) 43회에서 필립(양진우)은 한아름(신소율)에게 연락을 치했지만 아름은 끝내 그를 피했다.



도저히 연락이 닿지 않자 그는 오명화(김혜옥)에게 연락을 취해 만날 것을 요청했다. 필립은 멋진 스시집으로 그녀를 초대한 뒤 "한국 친구들에게 수소문했다"며 잘보이려 노력했다.



이어 "요새 아름이가 많이 바쁜것 같다. 연락도 잘 안하고 일하느라 바빠 만나지도 못했다"고 알렸다. 그러자 오명화는 "이제 결혼 준비도 해야하는데 큰일이다"고 대답했다. 이때 필립은 차 키를 내밀고는 "이제 가족이 될 건데 받아달라. 아버님 타시고 다니라고 국산차 부담스럽지 않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오명화는 놀라면서도 한편으론 "우리 집 사람이 받을지 모르겠다"고 걱정했다. 필립은 "제가 드리는 선물인데 안 받으시면 제가 더 섭섭하다"고 웃어보였다. 필립의 미소에 오명화는 그저 싱글벙글했다.







그때 갑자기 오명화에게 전화가 걸려왔다. 며칠 연락이 닿지 않았던 권영수(최승경)에게 연락이 온 것. 오명화는 안 들리게 한다고 하면서도 화를 내고 사기 상황을 물었다. 필립은 "잠깐 나갔다 오겠다"고 방에서 나간 뒤 그 통화내용을 들었다. 그리고 오명화가 시공사 사기에 휘말렸음을 알게 됐다.



필립은 조심스레 사기 내용에 대해 물으면서 오명화를 도와줄 계략을 세웠다.
리뷰스타 김혜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피투게더 `B컵 볼륨` 한그루 vs `반전볼륨` 이성경…김지훈 선택은?
ㆍ정우성 열애설, `이정재 임세령 커플과 더블 데이트` 미모의 그녀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쥬얼리 조민아 베이커리 해명, 자격증2년+홈베이킹=경력9년? `독특한 계산법`
ㆍ김부선 딸 이미소, 엄마에게 `충격` 적인 질문..."여배우가 창녀인지 배우인지 모르겠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