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예슬, 솔직당당 매력 통했다…중화권 뜨거운 인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한예슬이 국내를 넘어 중화권에서도 큰 사랑을 받으며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SBS 주말 드라마 `미녀의 탄생`에서 사랑스러운 캐릭터와 차원이 다른 미모로 친근하면서도 워너비적인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는 그녀가 국내를 넘어 해외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한류여신으로의 파워를 입증한 것.



    한예슬이 이끌고 있는 드라마 ‘미녀의 탄생’은 중국 동영상 사이트 ‘투도우(tudou)’에서 한국드라마 1위, 중국 작품을 포함한 전체 드라마에서 2위에 자리잡으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유쿠(Youku)’에서는 4억 뷰(view) 이상의 시청 조회 수를 기록,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면서 남다른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그녀는 중국 포털 사이트 ‘바이두’에서 주목 받는 여배우 검색 순위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려 ‘배우 한예슬’에 대한 중화권 팬들의 높은 관심 역시 실감케 했는데, 그들의 사랑에 보답하듯 한예슬은 ‘소후닷컴(Sohu.com)’내 ‘키이스트’ 홈페이지를 통해 깜짝 새해 인사를 전해 중국 현지 팬들에게 기쁨을 선사했다.



    그녀의 이러한 인기는 드라마 속 사랑스러운 모습과 더불어 솔직 당당한 그녀의 아름다움이 중국 시청자들에게도 호감으로 다가섰기 때문이라는 평.



    이처럼 한예슬은 지난 3년의 공백이 무색하게 느껴질 정도로 국내외에서 변치 않는 사랑을 받고 있다. 오랜만에 안방극장 복귀에도 1인 2역에 버금가는 연기를 생동감 있게 그려내는가 하면, 남녀불문 시선을 사로잡는 완벽한 미모와 다채로운 매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리고 이로 인해 국내외 러브콜이 쇄도해 앞으로 그녀가 선보일 활발한 활동에 기대를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한예슬을 비롯해 주상욱, 왕지혜, 정겨운 등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은 매주 주말 밤 10시에 방송되며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헬로비너스`위글위글` vs EXID`위아래` 섹시걸그룹 끝판왕은?
    ㆍ한혜진 이현이, 180도 다른 식단공개 `화제`...정석 vs 라면 3개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한강 앞에서 나비, 노래만큼 뛰어난 D컵 볼륨… "내 가슴 자연산"
    ㆍ이병헌 이지연 사건 확산.. 이지연 부친 "돈 노리고 접근한 건 아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다주택 주담대 36조…3년새 2.3배로 불어

      다주택자가 은행에서 받은 주택담보대출 잔액이 최근 3년 새 두 배 넘게 불어나 30조원대에 달했다. 다만 올해 상반기 만기가 도래하는 다주택자 주담대 잔액은 500억원 안팎에 그친 것으로 나타났다.22일 금융권에 따...

    2. 2

      美대법 위법 판결에도…韓, 3500억불 대미투자 그대로 진행

      미국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상호관세 부과를 위법으로 판단했지만 정부는 상호관세 인하 조건으로 약속한 3500억달러 규모 대미 투자를 계획대로 추진할 방침이다. 판결을 계기로 합의를 수정하려다 오히려 더...

    3. 3

      "워시, 자산축소보다 금리인하 먼저할 것"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지난달 말 차기 중앙은행(Fed) 의장으로 지명한 케빈 워시 전 Fed 이사에 대해 한경 이코노미스트 클럽 경제 전문가들은 “대차대조표 축소보다는 금리 인하에 나설 것&rdqu...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