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그룹 임세령 상무와 이정재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임세령 상무의 슈퍼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월 1일 한 매체는 대상그룹 임세령 상무와 이정재의 데이트 현장을 단독 보도했다.



특히 대상그룹 임세령 상무와 이정재가 데이트를 할 때 이용한 임세령 상무의 차 포르쉐 911 카레라가 눈길을 끌었다.



포르쉐 911 카레라는 독일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모터 운트 스포르트`의 `2013년 베스트 카`로 선정되기도 하는 등 좋은 성능의 매우 고가의 차로 알려져 있다.



포르쉐 911 카레라 시리즈의 가격은 카레라 4 쿠페가 1억3,460만원, 4 카브리올레가 1억5,000만원이다. 카레라 4S 쿠페는 1억5,300만원, 4S 카브리올레는 1억6,850만원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임세령 상무가 출퇴근용으로 이용한 `레인지로버`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레인지로버는 걸그룹 투애니원의 산다라 박 등 탑스타들의 애마로 잘 알려져 있다.



대상그룹 임세령 상무의 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대상그룹 임세령, 재벌가는 다르구나" ""대상그룹 임세령, 가격에 두번 놀란다" ""대상그룹 임세령, 911 로망" "대상그룹 임세령, 타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이진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청순+깜찍` 윤보미vs`섹시+도도` 허가윤, 2015 예능대세는 누구?
ㆍ김효진 속옷만 입고 침대에 누워 `후끈`…"유지태 뉴욕까지 갈 만하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D컵 볼륨` 남상미 vs `반전 볼륨` 김효진…`후끈` 몸매 대결, 승자는?
ㆍ이정재 임세령 열애, 어떻게 만났나? "관심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