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연예계 여자 허당 탄생... 몸 개그까지?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배우 문채원이 `런닝맨`에 출연해 강한 승부욕을 드러냈다는 소식이 화제다.



최근 진행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 문채원 이승기가 새해 첫 게스트로 참여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문채원은 이승기와 함께 투명한 스노우볼에서 청순한 자태로 나타났고, `런닝맨` 멤버들은 흥분된 마음을 감추지 못한 채 열광하며 문채원을 뜨겁게 맞이해줬다.



이날 기상이변으로 험난한 지형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첫 번째 미션에서 문채원은 그동안 단아했던 모습은 전혀 찾아 볼 수 없을 정도로 강한 승부욕을 드러내는 등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또한, 가파른 벽면에 매달려 있던 급박한 상황에서 "내가 김종국을 떨어트리겠다"고 선포하는 등 당찬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김종국을 떨어트리기 위해 허공에 다리를 휘적거리는 등 엉뚱 개그도 서슴지 않았다.



또한, 두 번째 미션에서도 거침없이 얼음 빼빼로 게임을 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오히려 게임을 함께 한 개리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승부욕 여신 문채원의 모습은 4일 `런닝맨`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우수민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청순+깜찍` 윤보미vs`섹시+도도` 허가윤, 2015 예능대세는 누구?
ㆍ김효진 속옷만 입고 침대에 누워 `후끈`…"유지태 뉴욕까지 갈 만하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D컵 볼륨` 남상미 vs `반전 볼륨` 김효진…`후끈` 몸매 대결, 승자는?
ㆍ이정재 임세령 열애, 어떻게 만났나? "관심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