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이하늬, 무대 뒤에서도 빛나는 미모





배우 이하늬의 무대 뒤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올 한해 쉴 틈 없는 행보를 이어온 이하늬의 무대 뒷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늬는 화려한 레드카펫을 준비하는 모습부터 가야금 공연 리허설 현장까지 여배우와 아티스트를 넘나드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 속 이하늬는 레드카펫을 오르기 전 메이크업부터 의상, 액세서리까지 꼼꼼히 체크하며 완벽한 여배우의 레드카펫 룩을 완성시키며 단연 돋보이는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또한 아티스트로서 진지한 공연 준비부터 화기애애한 백스테이지 모습, 그리고 함께 공연을 준비하는 연주자들에게 무한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는 아름다운 아티스트로서의 매력을 펼쳤다.







이하늬는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환한 미소와 함께 연기와 가야금 연주 모두 완벽히 해내며 보는 사람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는 후문이다.



올해 이하늬는 영화 `타짜-신의 손`부터 드라마 `모던파머`, 차기작인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까지 배우로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뿐만 아니라 올 하반기 의정부 국제 가야금 축제와 `얼쑤 크리스마스` 공연에도 참여해 한국 문화와 국악을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여배우로서 또 아티스트로서 모든 면에 완벽을 추구하며 노력하는 모습이 인상적인 아름다운 여배우 이하늬의 2015년 행보에도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화요비, 콘서트 도중 실신으로 공연 중단 응급실 행…31일 공연 진행
ㆍ의사협회 故 신해철 의료사고 논란에 "수술 중이나 수술 후…"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2014`sbs연예대상` 이경규-`mbc 연기대상` 이유리, 감동 수상소감…`뭉클`
ㆍ11월 경상수지 114억달러 흑자··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