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욱 게스트하우스 요리실력



‘게스트하우스’에 출연 중인 슈퍼주니어M 멤버 려욱의 요리 실력이 화제다.



려욱은 최근 방송된 SBS ‘슈퍼주니어M의 게스트하우스’에서 공약을 지키기 위해 숨겨왔던 요리실력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려욱은 김치찌개와 전을 만들며 그동안 갈고 닦은 요리 실력을 발휘했다.



이에 앞서 려욱은 ‘게스트하우스’ 제작발표회에서 “여행 오는 분들에게 직접 요리를 해주겠다”며 포부를 밝힌바 있다. 당시 발언을 잊지 않고 려욱이 제작진에게 요리를 직접 해 식사 대접을 하는 것이 어떻겠느냐고 제안해, 성사된 것.



이날 려욱은 겨울을 재촉하는 비가 내리는 날씨와 찰떡궁합인 파전과 김치전, 얼큰한 김치찌개를 준비해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려욱의 분주한 준비에도 불구하고 규현, 조미는 잔소리만 이어가 웃음을 자아냈으며, 이에 려욱은 “시집살이하는 것 같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려욱 게스트하우스 요리실력을 접한 누리꾼들은 “려욱 게스트하우스 요리실력, 진짜 깜짝 놀랐다”, “려욱 게스트하우스 요리실력, 여자친구는 좋겠다”, “려욱 게스트하우스 요리실력, 못 하는 게 없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백진희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구라 "MC그리, 턴업" vs King j "중2병 걸린 XX, 호강하네" 디스? `충격`
ㆍ김태희 작가 수상소감, 정형돈-한유라 반응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화요비, 콘서트 도중 실신으로 공연 중단 응급실 행…31일 공연 진행
ㆍ11월 경상수지 114억달러 흑자··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