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창욱의 액션 연습 현장이 포착됐다.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뜨겁게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힐러(극본 송지나, 연출 이정섭 김진우,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지창욱(서정후 역)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된 것.



지창욱은 극중 업계 최고의 심부름꾼 힐러 서정후로 완벽한 연기 변신에 나서 그동안 선보인 적 없던 날렵하고도 감각적인 액션연기로 호평 받고 있다. 이에 오늘(23일) 밤 방송되는 6회에서는 그의 박력 넘치는 액션이 화룡정점에 달할 것을 예고해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사진 속 지창욱은 상대 배우들과 동선과 호흡을 맞추며 연습에 매진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영하의 추위 속에서도 진지한 자세와 열정으로 임하는 그의 모습은 극 중에서의 남다른 액션을 완성시키는 원천임을 짐작케 하는 상황.



무엇보다 지창욱은 액션을 지도하고 있는 정두홍 무술감독에게 “액션 전문 배우 못지 않은 액션 본능이 살아있다”며 극찬받았던 만큼 앞으로 본격 활개를 펼칠 지창욱표 액션에 대한 설렘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배우 지창욱의 한 관계자는 “고난도 액션 장면이 많기에 지창욱은 항상 안전을 최우선시 하며 연습도 실전처럼 집중해서 하고 있다. 본인 스스로도 즐겁게 임하고 있으며 정두홍 감독과의 호흡도 굉장히 좋아 더욱 멋진 장면들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지창욱의 살아있는 액션 연기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힐러’는 오늘(23일) 밤 10시에 6회가 방송된다.



‘힐러’ 지창욱에 누리꾼들은 “‘힐러’ 지창욱” “‘힐러’ 지창욱 대단하다” “‘힐러’ 지창욱 파이팅” “‘힐러’ 지창욱 멋있다” “‘힐러’ 지창욱 오늘도 기대할게요” “‘힐러’ 지창욱 좋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쓰라진♥권다현, `170-46` 완벽한 몸매+청순 미모… 능력자네~
ㆍ`티볼리` 이효리 VS `야구여신` 공서영…육감몸매 대결 "어마어마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포토]레이싱모델 이지나, 훔치고 싶은 입술
ㆍ공서영, 깜찍 산타걸 변신 `빨간 원피스, 늘씬한 각선미 뽐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