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의 강남이라 불리우는 영통구는 개발호재가 풍부하고 광교신도시와 삼성디지털시티, 삼성전자, 삼성 나노시티 등 주변 산업단지 활성화로 인해 인구 유입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이다.





풍부한 수요로 인해 영통구의 전세값이 계속 상승세를 이루면서 소형아파트의 분양인기는 날로 더해가고 있다. 수원시 영통 힐스테이트, 권선 아이파크 4차, 신동탄 이편한세상 등 이편한세상 영통2차와 함께 중소형아파트 분양 열기는 뜨겁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선호도가 높은 소형아파트로 영통구 가장 저렴한 분양가로 분양하고 있는 단지가 이편한세상 영통 2차이다. 영통2차 대림 이편한세상은 1단지와 2단지를 포함하여 28,156㎡ 대지 위에 지하 1층, 지상10~24층까지 총 10개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용면적 ▲59㎡(24형), ▲74㎡(28형)으로 총 662세대로 모두 선호도가 높은 소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59㎡(24형), 74㎡(28형) 모두 4베이 구조로 현관 펜트리와 주방 펜트리까지 소형아파트에서는 보기 힘든 수납공간까지 자랑하며, 지상주차가 없고 모두 지하주차로 되어있다 보니 단지조경을 거실 앞 공원처럼 볼 수 있는 저층도 많이 선호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단지 앞에 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이 위치해 있고, 근거리에 3개의 중학교 등 학군이 좋으며, 분당선인 망포역까지 도보 10분거리에 위치해 있다. 망포역을 이용해 강남까지 40분대 진입이 가능하며, 광역버스와 덕영대로, 병점~영통간대로, 1번국도,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등 진출입이 용이한 위치이다.







기존에 분양한 영통 sk뷰와 권선 아이파크 3차 등 모두 프리미엄을 형성하고 있으며, 기존 입주아파트인 중앙하이츠와 임광그대가, 한양수자인 등 소형 평수의 매매가격이 분양가보다 올라 3억 초반을 이루고 있는 상황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방문객이 몰려 모델하우스 방문 예약을 해야 대기시간 없이 신속하게 관람과 상담이 이루어 질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분양문의 및 방문예약 : 1600-3218)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북한의 김태희` 얼짱 배우 지망생의 꿈, 사진 비교하니… 헤어스타일만 닮은 걸로~
ㆍ`무한도전 토토가` 이정현, 섹시한 블랙드레스에 신발도 벗어던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제네시스 삼단봉 사건` 경찰 수사 두려웠나… 차량 오너 사과문 `황당`
ㆍ안산 초지역 사망사고, "스스로 선로로 내려가 드러누워"… 두개골 함몰로 사망 `누리꾼들 경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