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올라, 명월초, 스테비아 등 겨울철 면역력을 높여주는 천연약초들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약초들은 지난 11일 한 방송매체에서 `내 몸 사용 설명서`를 통해 소개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가운데 그라비올라는 강력한 항암작용을 하는 약초로 브라질, 베트남 등 열대 또는 열대 우림지역에서 자생하는 다년생 초목초다.





세계 각국 연구결과에 따르면 그라비올라의 아노나신이라는 성분은 암세포의 영양공급 통로인 ATP를 차단함으로써 암세포의 자멸사를 유도한다. 아토피를 비롯한 피부질환을 가진 환자들에게도 좋은 것으로 전해졌다.





스테비아는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약초로 맛은 달지만 칼로리는 거의 없으며 향균 작용과 항산화작용이 뛰어나 피부와 신체 노화도 늦춰준다. 명월초에는 게르마늄은 물론 26가지 천연 유기질이 함유돼 고혈압과 당뇨 치료에 적절한 효과를 보인다.





그라비올라는 인터넷에서 묘목을 구입할 수 있다. 그라비올라 3개월 묘목 가격은 1주에 5,000원에서 6년산 묘목은 1주에 60,000원 정도이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잘하니?” “G스팟이란..” 마녀사냥 곽정은 돌직구 19금 발언, 무엇이 있었나
ㆍ사토미에 TKO패 송가연, 숨겨둔 C컵 비키니 볼륨몸매 `아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신수지 맥심 화보2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 덕에 섹시 컨셉도 OK”… 남다른 몸매 ‘눈길’
ㆍ에이핑크, 2주 연속 1위에 ‘인기가요’ 역조공 팬서비스 “초롱-보미가 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