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에이핑크



걸그룹 에이핑크가 2주 연속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해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에이핑크는 1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서 `LUV(러브)`로 1위 트로피를 받았다.



에이핑크의 `러브`는 규현의 `광화문에서`와 성시경-권진아의 `잊지 말기로 해`를 제치고 1위에 올라 `음악중심`에서 2주 연속 1위 기록을 세웠다.



에이핑크 멤버들은 수상소감으로 소속사 대표와 스태프,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으며 "성시경 선배님, 규현 선배님 감사합니다"라고 가요계 후배로서 예의 바른 모습을 보였다.



앨범 타이틀곡 `러브`는 에이핑크와 오랜 시간을 함께 해온 신사동호랭이 작품이며 수많은 편곡과 수정 작업을 거쳐 가장 에이핑크다운 노래가 탄생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인피니트F ·규현·에이핑크·AOA ·효린X주영·EXID·홍진영·니콜·마마무·울랄라세션·러블리즈·박수진·헤일로·손승연·ZEST·D-HOLIC·순정소년·DIA ·신미래 등이 출연했다.



`음악중심` 에이핑크 1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음악중심 에이핑크, 1위 축하합니다" "음악중심 에이핑크, 설마 다음 주도" "음악중심 에이핑크, 흥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박근희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섹시도발` 하녀들 이채영VS`청순섹시` 이태임, 숨막히는 D컵 볼륨 대결
ㆍ`캣우먼` 설현, `꿀벅지+잘록 허리`로 남성과… 뒤에서 뭐해? `아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한채영, 드레스 사이로 보이는 `D컵`가슴… `터질 것 같아!`
ㆍ황수정 복귀준비, 청순한 과거 VS 아찔한 최근…흠뻑 젖은 한복에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