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아이파크시티 4차는 현재 계약금 10%, 중도금일부 이자면제의 조건으로 선착순 분양 중에 있다. 수원 아이파크시티 4차의 2014년 연내 마감이 확실시 되고 있는 가운데 마지막 물량에 대한 경쟁으로 모델하우스 장내는 사람들로 시끌벅적하다.





지하 3층, 지상 14~15층 총 23개동 1,596세대 규모로 인기가 높은 전용 59~84㎡의 중소형으로만 설계가 되어 있으며 전용면적 기준 59㎡ A·B·C·D 1,079가구, 75㎡ A·B 427가구, 84㎡ 90가구 등 7가지 주택형으로 구성되어 인기를 누리고 있던 4차는 현재 타입별로 실시간 잔여세대 수량이 카운팅 되고 있다.





까다롭기로 소문 난 수원 시민들이 만족한 아파트로 1, 2,,3 차에 이르는 대형 단지 분양의 여정이 `대 성공`이라는 역사를 쓰면서 마감을 목전에 두고 있다.

수원 공군 골프장을 중심으로 두고 `U` 자형으로 생긴 수원 아이파크 시티 북서쪽 7블록에 위치한 이 단지는 시티 내 입지가 가장 좋은 것으로 평가 받는다. 단지 북쪽으로 길만 건너면 이용할 수 있는 수원 이마트와 NC백화점 등이 조성돼 있어 편리하다.





또 비행장의 북쪽 부지는 첨단산업 연구개발 단지와 관광의료를 위한 메디컬 파크가 들어서고 남쪽 부지는 고품격 주거 단지로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수원 스마트폴리스` 토지 이용 계획도에 따라 486만㎡의 수원 비행장 부지는 야외음악당, 미술관, 박물관 등 문화시설로 리모델링 하는 사업이 구체화 되어가고 있다.





초대형 단지에 걸맞게 `우시장천`과 `장다리천`으로 이름 붙여진 두 개의 하천은 총길이가 2.5km에 달하며 하천변에는 갈대, 부들, 억새 등의 친수식물을 심고 그 위로는 벚나무를 심었다. 조성사업을 마친 지금은 입주민들의 산책로, 자녀들의 통학로 등으로 이용되고 있다.





교육시설로는 단지 내에 곡정초가 개교 했고 곡선초, 남수원중, 화흥고, 권선고 등이 근거리에 있다 .수원시 일대는 삼성전자 모바일 연구소가 지난해 6월 준공된 데 이어 11월 분당선 연장선이 개통됐고, 오는 2016년 2월엔 신분당선도 개통될 예정이다.





현재 수원, 화성 미분양 아파트로는 수원 아이파크시티 4차, 이편한세상 영통2차, 이편한세상 화성, 수원 SK 스카이뷰, 영통 힐스테이트가 분양 중이며 수원 아이파크시티 4차는 90% 이상의 계약율을 보이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사전 예약이 필수이며, 전화 예약시 담당 직원의 안내를 받아야 빠른 상담과 관람이 가능하다. `수원 아이파크시티 4차`는 12월 이벤트로 방문 전 사진에 기재 된 전화번호로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고급 사은품 증정 및 계약자 선물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분양문의: 031 239 4096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포토]`노모쇼 시즌4` 레지나 간지나, 속보일라 아슬아슬
ㆍ강소라 드레스, 요즘 뭘 입어도 대세 인증.."과거 오피스룩 사진도 눈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이병헌·에네스 카야, 순간의 즐거움으로 추락한 유부남 ★
ㆍ`이연희 닮은꼴` 박초롱, `상큼한 눈웃음+ 쭉빵 몸매`로 男心올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