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신해철 사망 관련 미스터리에 대해 다룬다.



29일 저녁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신해철 사망 미스터리, 수술실에서 무슨 일이 있었나’를 주제로 그동안 가수 신해철의 죽음을 둘러싼 의혹을 밝혀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故 신해철의 장례식이 있었던 지난 17일 이후에 언론과의 인터뷰에 거의 응하지 않았던 고인의 아내 윤원희 씨가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과 남편의 죽음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고인의 부인인 윤원희 씨에 따르면, 병원에서는 신해철에게 “하루 이틀이면 퇴원하는 간단한 수술”이라고 말하고 수술을 시작했다.



하지만 고작 길어야 1시간이면 끝난다던 수술은 3시간동안 진행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또한 ‘그것이 알고 싶다’ 팀은 신해철씨의 사망사건을 둘러싸고, S병원에 대해 추적하던 도중, 우리는 놀라운 제보 한 통을 받았다.



지난 2013년, 강원장에게서 신해철씨와 같은 위밴드 제거수술을 받았다는 환자 윤씨는, 전신마취에서 깨어나 보니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맹장’이 사라져 있었다고 주장했는데. 이 믿기 힘든 얘기는 과연 뭘 뜻하는 걸까.



제작진은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을 통해 신해철씨의 사망사고에 대해 알고 있는 의료관계자들을 찾는다는 제보를 냈다. 그 결과, S병원에서 근무하던 간호사 한 사람이 전화를 걸어왔다고. 이 같은 이야기를 다룬 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29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한편, ‘그것이 알고 싶다’ 신해철 사망 미스터리 소식에 누리꾼들은 "그것이 알고싶다 신해철 사망 미스터리, 어떻게 된 걸까" "그것이 알고싶다 신해철 사망 미스터리, 의료소송은 밝혀내기 어렵다던데 꼭 밝혀지길" "그것이 알고싶다 신해철 사망 미스터리, 본방사수하겠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하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남상미 결혼, 가녀린 몸에 `자연산` G컵 가슴… 男心 `후끈`
ㆍ정글의법칙 이태임, 터질듯한 D컵 글래머 몸매 뽐내며…바다를 누비는데 "아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위메프박스,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초보자도 쉽게!`
ㆍ블랙프라이데이, 할인경쟁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