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혜리(45)의 음주운전 사고 당시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28일 한 매체는 이날 오전 6시께 서울 청담사거리에서 발생한 김혜리 음주운전 사고 장면이 담긴 상대편 차량 블랙박스 영상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사고 당시 김혜리는 만취 상태로 자신의 벤츠 승용차를 운전하고 가던 중 직진 신호를 무시하고 학동사거리 방면으로 좌회전을 시도했다.


ADVERTISEMENT


이에 마주오던 권모씨(57)의 제네시스 승용차의 운전석 부근 측면과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로 상대편 운전자는 가벼운 타박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ADVERTISEMENT


경찰은 "사고 당시 김혜리의 혈중알코올농도가 면허 취소 수준인 0.177%였다"고 밝혔다.



앞서 김혜리는 지난 지난 1997년 6월과 2004년 8월에도 음주운전 사고를 낸 바 있다.



김혜리는 1997년 사고 당시 만취 상태로 택시와 접촉사고를 냈다. 또 2004년엔 음주운전 사고로 면허가 취소된 바 있다. 당시 김혜리는 경찰의 음주측정을 거부하는 등의 행동으로 물의를 빚어 1년 여간 활동을 중단하기도 했다.



김혜리 음주운전 블랙박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혜리 음주운전 블랙박스, 이번이 3번째야?", "김혜리 음주운전 블랙박스, 대박", "김혜리 음주운전 블랙박스, 습관이네 아주", "김혜리 음주운전 블랙박스, 세번이나 그랬으면 면허 발급하지 말아야 하는거 아닌가?", "김혜리 음주운전 블랙박스, 진짜 큰일날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효리 유기농 콩, 어떤 처분도 달게 받겠다 … 고의성 없다면 보통 행정처분
ㆍ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어떻게 만났나 봤더니.."드라마틱"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블랙프라이데이란, 통장 열리는 날...파격적인 할인 알아보니 `대박`
ㆍ블랙프라이데이, 할인경쟁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