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서비스업에 종사 중인 자영업자들과 예비창업자들의 가장 큰 현실적 고민은 소비자들의 지갑을 여는 방법이다. 소비자들의 눈높이와 니즈는 갈수록 까다로워지고, 업종간 경쟁 역시 심화되고 있다. 아이템 경쟁력과 상품성을 높여야만 안정적인 매출과 소득을 기대할 수 있다.



하이퀄리티의 외식문화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키는 동시에 메뉴 및 매장 인테리어 등의 상품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으로 `화덕`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400도 ℃ 이상의 고온을 이용하는 화덕은 재료 본래의 맛과 풍부한 식감을 살려내 요리의 품격을 높인다. 때문에 레스토랑은 물론, 고깃집, 카페, 한식전문점에 이르기까지 그 수요가 점점 넓어지고 있다.



언뜻 단순해 보이지만, 수백도 이상의 고온을 견뎌내야 하는 화덕은 정밀한 기술력과 노하우로 제작되는 고가의 제품이다. 그 만큼 신중히 판단하고 구입하는 것이 좋다. 최근 들어 국내산 화덕 및 값싼 중국산 제품들도 늘고 있지만, 이탈리아를 비롯한 유럽식 정통화덕의 성능과 가치에는 미치지 못하는 수준이다.



화덕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면서 우수한 성능과 디자인, 소장 가치까지 충분한 유럽 정통화덕을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수입화덕전문업체 `이즈스톤`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일체형화덕부터 회전화덕, 미니화덕, 이동식화덕에 이르기까지 이탈리아 및 유럽의 유명 메이커 화덕 및 관련 제품들을 독점 직수입 판매하고 있는 업체이다.



이즈스톤을 통해 수입화덕을 구매한 구매자들의 만족도가 큰 이유는 저렴한 비용과 맞춤형 설계, 충분한 관리 서비스 때문이다. 화덕의 조립 및 디자인에 관한 자체 기술력을 보유한 이즈스톤은 매장 컨셉 및 공간, 메뉴 특성, 구매자의 요청에 따라 화덕을 리모델링해 주고 있다. 합리적인 화덕 선택 및 관리에 관한 전문상담과 체계적인 A/S까지 제공한다.



한편, 이즈스톤은 화덕 구입에 따른 자영업자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동시에 화덕의 대중화를 앞당기기 위해 할부판매 및 장기 랜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효리 유기농 콩, 어떤 처분도 달게 받겠다 … 고의성 없다면 보통 행정처분
ㆍ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어떻게 만났나 봤더니.."드라마틱"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블랙프라이데이란, 통장 열리는 날...파격적인 할인 알아보니 `대박`
ㆍ블랙프라이데이, 할인경쟁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