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헬로비너스의 `위글위글 댄스`가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헬로비너스 멤버 유영의 `위글위글 댄스 스무살 버전` 영상이 추가로 공개됐다.









판타지오 뮤직은 26일 `위글위글 댄스`의 헬로비너스 4인 버전과 멤버 서영의 탄탄한 몸매로 화제가 된 단독 버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그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는 의미로 27일 헬로비너스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 북을 통해 멤버 유영의 `위글위글 댄스 스무살 버전`을 공개하게 된 것이다.



유영은 데뷔 이후 팀에서 줄곧 귀여운 막내이미지를 담당해오다 최근 19살 새 멤버 여름의 합류로 막내 탈출에 성공, 공개된 위글위글 댄스 영상 속에서 갓 성인이 된 스무살의 풋풋함과 더불어 여성스러운 성숙미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유영은 신장 171cm, 몸무게 49kg의 뛰어난 몸매와 헬로비너스의 대표 연기돌 다운 풍부하고 섹시한 표정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유영은 SBS `원더풀 마마`를 비롯해 MBC `엄마의 정원` `앙큼한 돌싱녀` 등의 드라마뿐만 아니라 여러 독립영화에 출연하며 이미 주목할 만한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유영 막내인줄 알았는데 언제 이렇게 섹시해졌나"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유영 가수, MC, 연기자에 이어 이제 댄서까지! 스무살 경력 한번 대단하네"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어린 나이에 쉼 없이 노력하는 유영이를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년여 만에 신곡 `끈적끈적`으로 컴백한 헬로비너스는 방송과 광고촬영, 팬 사인회 등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사진=판타지오 뮤직)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예슬♥테디 홍대데이트 `닭살커플` 인정.. 휴대폰 바탕화면 보니?
ㆍ삼성-한화 빅딜에 삼성맨 7천여명` 멘붕`··졸지에 한화맨 위로금 얼마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호기심 많은 황우여 장관, `물벼락`에도 유쾌한 농담… 무슨 일?
ㆍ[이슈N] 한화 제안 삼성 화답‥빅딜 통한 선택과 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