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가 있는 날`인 26일 전국 곳곳에서 다양한 문화행사가 열려 시민들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문화가 있는 날`에 등록된 영화관들은 오후 6시부터 8시 사이 영화 관람료가 5000원으로 할인되고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S·A 석에 한해 최대 20% 할인이 적용된다. 전화 예매와 현장 구매만 가능하다.



또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는 등급별 문화사랑 석을 적용해 선착순 100명까지 최대 50% 할인혜택을 준다. 이날 오후 3시와 8시 공연에 한해서 진행된다.



용인에 위치한 놀이동산 에버랜드는 이달부터 문화가 있는 날에 에버랜드를 찾는 고객에게 30%, 캐리비안베이를 찾는 고객에게는 20%의 할인 혜택을 준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도 공연이나 영화티켓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에 한해 정가보다 많은 양의 음료를 제공한다.



대표적인 겨울 스포츠인 프로농구와 프로배구도 `문화가 있는 날` 경기장을 찾는 이들에게 입장권을 할인해 주는 등 `문화가 있는 날`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한편 서울과 수도권을 비롯 전국적으로 다양한 행사가 펼쳐지는 `문화가 있는 날` 주요 프로그램과 할인 혜택 등은 `문화가 있는 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가 있는 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문화가 있는 날, 오~", "문화가 있는 날, 수요일이구나", "문화가 있는 날, 다양하네", "문화가 있는 날, 영화 보러 갈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상현 메이비 결혼 알콩달콩 근황··예비부부 분위기 물씬? 여행갔나?
ㆍ주상욱 미련男 등극? 성유리 안성현 열애 언급 왜?··"사람일 어떻게 될지 몰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삼성토탈 삼성테크윈 등 4개 계열사 한화 매각.."매각 규모만 2조원 이상" 초대형 빅딜
ㆍ삼성 인사 `이재용식 신상필벌·새판짜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