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준기가 오리콘 차트 2위에 올랐다.





21일 한일 공동 발매된 이준기의 미니앨범 `EXHALE`이 일본 오리콘 데일리 차트 2위를 기록했다. 이준기의 이번 성과는 일본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영국 밴드 원 디렉션의 앨범에 이어 2위를 기록한 것으로, 한류 배우로서 이준기의 인기를 증명해준다. 이준기는 이번 앨범뿐 아니라 일본에서 발매한 지난 5번의 모든 앨범이 오리콘데일리 차트 상위권에 진입한 바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준기는 매 년 팬들과 소통하는 마음으로 미니앨범을 발매해왔다. 이번 미니앨범 명 `EXHALE`은 `내쉬다, 내뿜다`라는 의미로, 감성과 진정성 그리고 에너지가 숨이 내뿜어지는 것과 같이 자연스레 전해지길 바라는 이준기의 아이디어를 담았다. R&B부터 힙합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수록해 이준기의 진정성 있는 음악을 만나볼 수 있다.



이준기의 성공적인 음반 발매와 더불어, 영화와 드라마 등의 작품 출연 제의도 줄을 잇고 있다는 후문이다. 11월 말 시작해 6개 지역으로 진행이 확정된 아시아 투어 역시 추가 공연 진행을 타진 중에 있으며, 해외 작품의 출연 요청도 쇄도하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매 번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오리콘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는데, 이번에도 팬들의 많은 성원과 지지에 감사 드린다. 이준기가 음반 발매와 아시아 투어를 열심히 준비하는 것은 물론, 배우로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 하고 있다. 국내외 작품 모두 고려하며 신중히 차기작을 고르고 있으니, 곧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준기는 9월 동시간 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호평 받은 드라마 `조선총잡이`에서 타이틀 롤 박윤강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팬들과 소통하는 마음으로 미니앨범 `EXHALE`를 발매 했으며, 11월 29일부터는 일본 요코하마를 시작으로 2014-15 이준기 아시아투어 `TOGETHER(투게더)`도 진행한다.(사진=나무엑터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K팝스타4 나하은 `초특급 신동` 등장··앙현석 "감히 점수를 못 줄 천재"
ㆍ노홍철 결국 1년간 면허 취소··진술 들어보니? 현장 목격담과 달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내년 여성인구 남성 첫 추월…여성인구가 많아진 이유, 알고보니
ㆍ`여초시대 열린다` 내년 여성인구 남성 첫 추월··여성시대 본격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