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채아가 KBS2 예능 프로그램 `인간의 조건` 마지막 편을 앞두고 멤버들에 대해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21일 한채아의 소속사 가족액터스에서 한채아와 `인간의 조건` 멤버들이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숙, 김신영, 김영희, 김지민, 신보라, 리지는 숙소에서 단체복을 입고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지난 8일부터 `최저가로 살기` 편으로 프로그램에 합류한 한채아는 그간 털털한 매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특히 첫 출연부터 거침없는 먹성으로 `먹방`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한채아는 "촬영 당시에는 드라마 촬영과 겹쳐서 피곤하기도 했지만 언니, 동생들이 잘 챙겨줘서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며 "정말 감사드리고 다들 보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한채아와 다들 너무 친해보여", "한채아 언니 이제 끝이라니 슬퍼요", "한채아 언니 정말 예뻐요", "한채아 언니 단연 돋보이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가족액터스 제공)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연아-김원중 결별` 과거 후배가 남긴 글 보니.."연예인 킬러 아냐"
ㆍ신아영, 더지니어스는 `탈락` 몸매는 `후끈`··육감 몸매 더 이상 못보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45억 살 진주 운석 부르는게 값?··소유주 270억 요구에 정부 3.5억 제시?
ㆍ[이슈N] 윤종규號 출항 “KB 자긍심·옛 영광 재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