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샛(TESAT) 위원회는 오는 11월 22일(토) 25회 테샛 정규시험을 시행한다. 내년도 취업 준비생 또는 학점은행 등록학생, 그리고 8월 정기시험에 원하는 등급을 취득하지 못한 수험생들에게 주어지는 2014년 마지막 정기 시험이 될 것이다.







테샛(TESAT) 공식 교육기관 와우파에서는 이번 25회 테셋(TESAT) 시험에 고득점을 취득하기 위한 특별한 교육을 시행한다. 와우파 족집게 수업으로 알려진 ‘마무리특강’ 명성 그대로 여의도 교육장으로 가져와 ‘파이널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여의도에 위치한 와우파 교육장에서 진행되는 현장 강의 이미 11월19일(수), 9월21(금) 이틀간 총 8시간 진행된다. 수강료는 5만원이고 2일 모두 참석 할 수 있다. 참석자에게는 최현성 강사의 특별 자료집과 경제용어집이 제공된다.







신문 읽을 시간이 부족한 응시생, 최근 기출문제 풀이를 통해 시험 유형을 알고 싶은 응시생 등 확실한 마무리 과정이 필요한 모든 응시생들은 이번 ‘파이널 특강’에 집중하기 바란다. 현장에서 주어지는 특별한 비법전수로 고득점의 영광을 누려보기 바란다.







자세한 강의 일정은 와우파 테셋(TESAT) 홈페이지(tesat.wowfa.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전화는 고객센터 02)535-2500 으로 하면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파니 집, 3~4천 호가하는 그림들이 "갤러리가 따로 없네"
ㆍ故 김자옥 빈소.. 김희애, 김자옥 별세 소식에 "무슨 소리냐!" 오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엔저 심화‥경제 역풍 우려 점증
ㆍ엔저 심화‥경제 역풍 우려 점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