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가수 마부스의 첫 솔로 데뷔 앨범 ‘자기최면’의 타이틀곡 `바보 (feat.별들의전쟁)` 뮤직비디오가 공개 됐다.



17일 오후 브레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바보` 뮤직비디오가 공개 됐다.



공개 된 `바보` 뮤직비디오는 일러스트로 만들어졌으며 마치 한편의 순정만화를 연상케 해, 앞서 공개한 음원과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



감미로운 피아노 소리를 바탕으로 하는 `바보`는 무뚝뚝한 노래 속 화자가 연인에게 평소 하지 못했던 말을 솔직하게 고백하는 내용으로 이뤄졌다. 앞서 마부스가 실제 여자 친구를 위한 곡이라고 밝히면서 더욱 관심을 받기도 했다.



‘바보’의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마부스 ‘바보’, 노래 정말 좋다", "마부스 ‘바보’, 뮤직비디오 잘 만들었네“, ”마부스 ‘바보’, 잘 됐으면 좋겠다", “여자 친구는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일렉트로보이즈`의 리더로 활동 중인 마부스는 지난 14일 첫 번째 솔로 앨범 `자기최면(Self-Hypnosis)`을 발표했다. `자기최면`에는 타이틀곡 `바보`를 비롯해 `뻔뻔해`, `원 러브`, `라이프 이스 라이크 어 무비(LIFE IS LIKE A MOVIE)`, `잘 먹고살아`, `마마` 등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리뷰스타 노윤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일이 점점 커지고 있네"…美언론 "신인 걸그룹 프리츠 나치 연상 의상 보도"
ㆍ김부선 아파트 난방비 수사 결과 `무혐의`, 왜 증거 못 찾았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섹션 규현, "레드벨벳 슬기? 그 이후로 더 어색해져"
ㆍ엔저 심화‥경제 역풍 우려 점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