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승철 그날에 무료배포,블로그 방문자 수 12만명 넘어서...`뜨거운 열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승철의 `그날에` 무료 배포한 가운데 방문자 수가 12만 명을 넘어서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승철이 12일 자신의 블로그에서 `그날에`를 무료 배포한 가운데 14일 오전 11시 기준 방문자 수 12만 명을 넘어섰다.



    이승철의 소속사 진앤원뮤직웍스는 "누구든 무상으로 음원을 내려받거나 배포 및 전송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 노래는 일본 측의 비뚤어진 시선에서 보는 것처럼 반목이나 갈등에 대한 노래가 아니라 극복과 화해에 대한 것임을 알린다. 모두가 이 음원을 마음껏 쓰고 가지기를 바란다. 이를 계기로 우리의 아름답고 멋진 땅 독도, 그리고 통일에 대해 잠시나마 생각해볼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당부했다.



    지난 9일 이승철은 아내와 함께 일본을 방문하려다 하네다 공항으로부터 입국을 거부 당했다. 입국 거부 원인으로 이승철이 독도에서 노래를 부른 것 때문이라는 추측이 제기되면서 논란이 됐다.



    이승철 그날에 무료배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승철 그날에 무료배포, 이승철 대단하다", "이승철 그날에 무료배포, 멋져요", "이승철 그날에 무료배포, 전액 기부까지", "이승철 그날에 무료배포,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토르 옆 수현 `존재감↑`
    ㆍ전현무 때문에 일주일만에 덜컥 사표?··이지애 프리선언 이유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민정 일정 소화? `27일 패션 브랜드 행사 참석 NO`
    ㆍ한은 기준금리 연 2% 동결…사상 최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최태원 SK 회장 "AI 데이터센터·발전소 함께 갖춰야 생존"

      “SK하이닉스의 올해 영업이익이 1000억달러(약 145조원)를 넘을 것이란 시장의 전망이 나오지만, (반대로) 1000억달러 손실이 될 수도 있다.”최태원 SK그룹 회장은 20일(현지시간) 미...

    2. 2

      中 두렵지 않은 운동화 섬유社…기술력·고객 다변화로 '성장 질주'

      운동화 섬유 원단을 만드는 부산 기업 동진·경진섬유가 섬유 산업 쇠퇴 속에서도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다. 사모펀드(PEF) MBK파트너스에 인수된 이후 기술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하고 매출처를 다변화하며 시장...

    3. 3

      역대급 외국인 특수…백화점·면세점 실적 껑충

      지난 설 연휴 기간 국내 백화점과 면세점의 외국인 매출 증가율이 전년 대비 최대 276%을 기록하며, 주요 유통사들이 ‘관광객 특수’를 누린 것으로 나타났다. 단체 관광객 비중이 낮아지고 개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