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행장 서진원)은 고령화와 저금리 시대를 대비해 은퇴준비를 원하는 부부 100쌍을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 20층 대강당에 초대하여 부부은퇴교실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신한은행은 지난 4월 `행복한 미래를 위한 은퇴파트너` 라는 슬로건 아래 `신한미래설계` 브랜드를 선포한 후 10월 `S-미래설계` 시스템을 오픈 하는 등 은퇴준비와 관련한 서비스를 출시해왔습니다.





4회째를 맞는 부부은퇴교실은 은퇴에 관심이 높은 고객을 대상으로 은퇴 후 행복한 삶을 주제로 서울과학종합대학원 한근태 교수의 강연과 은퇴상품, 은퇴자산관리솔루션 등에 대한 강의 및 현장 상담 등을 통한 은퇴설계 체험으로 진행됐습니다.





이번 은퇴교실은 7개월에 걸쳐 준비한 은퇴설계 시스템 `S-미래설계` 를 선보이는 자리로 현장에서 미래설계 컨설턴트가 일대일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한편, 신한은행은 지난 9월부터 은행방문이 어려운 직장인이나 단체 회원들을 대상으로 고객을 직접 찾아가 은퇴자산관리 교육 및 은퇴설계 상담을 진행하는 `미래설계캠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박시은기자 se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노홍철 디스패치 논란, 장윤주와 열애설 취재중이었나? 장윤주 측 해명 나서
ㆍ노홍철 디스패치, 장윤주와 동석?…목격자 증언 들어보니..."제가 안될짓을 했네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알맹 무슨 뜻?"…인기가요 알맹 반시간 화제
ㆍ한중 정상, FTA 타결 선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