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송유빈 장우람이 탈락했다.



지난 7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에서는TOP5 (곽진언 김필 송유빈 임도혁 장우람)의 심사위원 명곡 미션이 그려졌다.



이날 송유빈은 이승철의 `열을 세어 보아요`를 선곡했다. 그러나 알레르기성 비염으로 목소리가 끊어지며 컨디션이 최악이었다.



최악의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한 송유빈 모습에 윤종신은 “오늘도 여전히 목은 안 좋았지만 대견한 점을 봤다. 페이스를 잃지 않고 침착하게 하는 모습에 너무 기분이 좋다”고 칭찬하며 86점을 줬다.



장우람도 이승철 노래 ‘추억이 같은 이별’로 무대 위에 올랐다. 원곡자 이승철은 “라이브적인 요소들 가미됐지만 아직까지 리듬에 대한 이해도나 무대 매너 같은 것들에 부족함이 있더라”며 89점을, 백지영도 “여전히 안정감 있는 무대 좋았지만 완급 조절이 조금 좋지 않았다”며 89점을 각각 매겼다.



결국 송유빈과 장우람은 심사위원 총점에서 최하위권으로 밀려났고, 김필과 함께 탈락자 후보에 올랐다. 송유빈 장우람은 시청자 투표에서도 격차를 좁히지 못하고 탈락이 확정됐다.



탈락이 확정된 뒤 장우람은 “감사합니다. 꿈같은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고, 많은 일들이 있었고. 크게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많이 응원해주시고 더 노력하는 장우람 되겠습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송유빈은 “많이 발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준 것 같습니다. 신경써주신 심사위원 분들 응원해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고 말했다.



‘슈퍼스타K6’은 송유빈 장우람의 탈락으로 곽진언 김필 임도혁이 최종 TOP3에 올랐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한이 아내 조명진 `홈런급` 미모 시선집중··MBC 공채탤런트 출신?
ㆍ`마녀사냥` 이지애 별명 `음탕웨이`, 남편 김정근 별명은?… `뜨악`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신이, 양악수술 후 근황 공개…수술의 고통보다 `더` 괴로운 대중의 `싸늘한` 시선
ㆍ뉴욕증시 다우·S&P500 사상 최고치 마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