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일편단심 민들레’ 최수린, 최재성에 홍인영 ‘입양 비밀’ 밝히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장마담은 대성에게 세영의 입양 비밀을 깨려했다.



    7일 방송된 KBS2 TV소설 ‘일편단심 민들레’에서 장마담은 자신에게 서운하게 대하는 대성에 세영의 입양 비밀을 폭로하려 했다.



    세영(홍인영)의 일로 근심하고 있던 정임(최지나)의 가게에 장마담(최수린)이 찾아왔다.



    장마담은 이제 대성제분과 거래를 끊겠다면서 자기 돈 내면서 찬밥 대우 받을 일 없지 않냐며 당장 손을 떼면 대성제분은 자금 조달이 힘들어질 거고 주식을 팔면 주가가 떨어질 거라면서 정임에게 은근한 협박을 했다.



    정임은 자신에게 바라는 게 뭐냐 장마담에게 물었고, 장마담은 “내가 불편하다구? 그게 나때문이야? 당신이 지은 죄 때문이지. 어떻게 그런 짓을 저질러 놓고 뻔뻔스럽게” 라며 정임을 탓했다.



    장마담은 대성(최재성)은 늘 외로운 얼굴이었다며 오랜 세월 냉대해놓고 이제와서 나먹기는 싫고 남주기는 아까운거냐며 정임을 도발했다.



    정임은 장마담에 하고 싶은 말을 하라했고, 장마담은 대성이 안쓰럽다며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는 말을 꺼냈다.



    장마담은 대성이 자신을 옆에도 오지 말라 했다면서 모든 일을 다 발설하기 전에 제대로 돌려 놓으라 경고했다.



    한편 정임은 대성의 사무실을 찾았고, 지난 번에는 지나치게 굴어서 미안하다며 사과했다. 정임은 장마담과 관련된 사업적인 일에 너무 과민했다며 자신의 신경을 쓸 필요가 없다 잘라 말했다.





    대성은 정임이 겨우 그 얘기 하려고 여기까지 온 거냐며 황당해했고, 오히려 그런 정임에게 신경 쓸 필요가 없다며 사업적인 일은 자신의 판단이라 말했다.



    정임은 장마담이 손을 떼면 회사가 곤란해지는 것 아니냐며 걱정했고, 대성은 장마담이 정임을 찾아갔음을 눈치 챘다.



    대성은 장마담을 찾아가 정임을 찾아갔냐 물었다. 대성은 “당신도 다른 사채업자랑 똑같구만. 좀 다를 줄 알았는데.. 돈 갖고 사람 목줄 죄는 게 그렇게 재밌나?” 라며 장마담에 손을 떼든 주식을 팔든 알아서 하라며 더 이상의 관계를 끊으려 했다.



    그러나 장마담은 대성이 알면 안 되는 비밀이 있다면서 다시 대성을 쥐고 흔들었다.



    한편, 다음 예고편에서 대성은 세영이가 거의 자신이 죽게 만든 선재의 딸이라는 것을 알고는 혼란스러워했고, 태오는 들레에 대한 진심을 고백했지만 들레는 갑작스럽게 자신의 마음을 바꿔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리뷰스타 장민경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버랜드 `오즈의 성` 5세 남아 손가락 절단사고··"봉합수술 했지만"
    ㆍ인교진 소이현, 혼전동거 폭로했다가...급하게 사과 ‘이유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빅매치` 보아, "보아 맞아? 얼굴이…" 달라진 얼굴에 `갸우뚱`
    ㆍ삼성·LG 스마트폰 `희비`…제품전략 새판짜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소비자의 사랑과 믿음에 감동으로 보답한 기업, 불황에 더 빛났다

      소비자의 사랑과 믿음에 보답한 기업들의 활약은 올해도 계속됐다. 경기가 불확실한 가운데서도 괄목할 만한 성과로 저력을 과시했다. 식품·유통 부문은 스테디셀러를 기반으로 한국 고유의 맛을 가미하며 소비 심...

    2. 2

      새로 '제로 슈거' 소주 7억병 판매 돌파…팝업스토어로 연말 애주가 공략

      롯데칠성음료가 2022년 9월 첫선을 보인 ‘새로’는 기존의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산뜻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또한 소주 고유...

    3. 3

      배스킨라빈스, 케이크에 독보적 기술 쏟아부었다…식감·비주얼·즐기는 방식까지 달라

      SPC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가 2025년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에서 독보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은 전년 대비 약 두 배 증가했고, 시즌 초반부터 판매 호조가 이어지며 아이스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