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3.2% 최저금리로 미수/신용 즉시 대환

엔低에 속절없이 주저앉았던 증시가 숨을 고르며 반등을 시도하고 있다. 상승폭은 제한적일 수 있지만 최근 하락에 따른 반등의 여력이 상대적으로 더욱 커졌기 때문이다.

이런 분위기를 반영하듯 최근 증권사 연계신용, 일명 스탁론을 이용하는 투자자가 점점 늘고 있다. 조정장에서 증권사 미수 신용을 상환하거나 변동성을 활용해 저가매수에 나서려는 투자자가 많아 졌기 때문이다.

여기에는 세계 각국의 경기부양 의지가 강한 만큼 글로벌 경기의 급격한 둔화를 우려할 상황은 절대 아니라는 확신도 한몫하고 있다.
엔低에 추락한 증시, 반등기회는 신용투자로 잡아볼까?
연계신용을 이용할 경우 증권사마다 금리와 상품이 제각각인 만큼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는 연 3.2%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이나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해 주식투자자에게 아주 유용한 상품이다. 누구나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마이너스 통장식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1종목 100% 집중투자 역시 가능하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현재 상담이 많은 종목은 캐스텍코리아, 메지온, 디지틀조선, 휴비츠, MPK, 중국원양자원, 삼진, 연이정보통신, 이랜텍, 링네트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3.2%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