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학왕이 드디어 업데이트 됐다.



5일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인기웹툰 `복학왕` 21화가 약속된 수요일의 저녁 7시가 다 되어서야 업데이트 됐다.



`복학왕`은 인기 작가 `기안84`의 웹툰으로 영화로도 제작된 바 있는 인기 웹툰 `패션왕`의 시즌2 버전이라고 할 수 있다.



때문에 `복학왕`은 엄청난 팬들을 거느리고 있는데 수요 웹툰인 `복학왕`이 수요일이 다 지나도록 올라오지 않자 팬들의 불만이 폭주하고 있던 상황. 보통 0시 혹은 당일 오전 중으로 올라오는 웹툰 특성상 저녁에 업데이트 되는 것은 한참 지각인 상황.



이에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는 `복학왕`이 상위권에 오르내리며 `복학왕`을 기다리느라 애타는 팬들의 마음을 반증했다.



네이버 웹툰 서비스 운영자는 작가의 말을 통해 "21화는 5일 오후 게재 예정입니다"라고 미리 양해를 구했으나 퇴근시간이 지나도록 올라오지 않자 팬들의 원성은 극에 달했었다.



더욱이 7시가 다 되어 올라온 `복학왕` 21화에는 어떠한 사과의 말도 없어 팬들을 더욱 아쉽게 하고 있는 상황.



한편, 복학왕 업데이트 지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복학왕 지각 너무 잦은 거 아닌가", "복학왕 업데이트 기다리다 눈 빠지는 줄 알았다", "복학왕 그냥 목요 웹툰이라 생각하는 게 속편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김선미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곽정은, 거침없는 19금 발언 "장기하 침대에서는 어떨까?" 상상해
ㆍ故 신해철 부검 결과, 사망전 S병원 기록 보니.."충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주먹이 운다` 1월 출연자 최씨…인신매매 + 성폭행 동영상 까지...논란 `일파만파`
ㆍ삼성, 신입 채용제도 개편…`직무적합성 평가` 도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