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의 세 번째 미니앨범[WITCH(위치)]의 서브 타이틀곡 `화이트아웃`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됐다.



2일, 보이프렌드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서브 타이틀곡 `‘화이트아웃’ 뮤직비디오 풀버전영상을 공개했다.



‘화이트아웃’의 뮤직비디오는 태국 올로케이션으로 진행됐으며 서브 타이틀곡으로는 이례적으로 억대 제작비를 투입, 영화를 연상케하는 스케일과 뛰어난 영상미를 과시했다. 특히, 보이프렌드 멤버들의 섹시하고 치명적인 매력과 함께 방콕의 석양을 배경이 담긴 웅장한 엔딩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측은 “‘화이트아웃’을 통해 ‘위치’ 스토리텔링의 연장선상에 있는 이별을 주제로 특유의 애잔한 감성을 선보이고 있다”며 “사랑에 상처받은 늑대소년들이 현실 속에 살아가는 모습을 담은 후속편으로 해석해도 좋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한국판 OST과 매드클라운의 `견딜만해`, 케이윌의 `오늘부터 1일`을 작업하며 두각을 드러낸 신예 감독 `비숍`이 참여하여 블록버스터 영화를 능가하는 스케일을 구현했다.



보이프렌드 화이트아웃을 접한 누리꾼들은 “화이트아웃, 뮤직비디오 스케일 엄청나”, “화이트아웃, 보이프렌드 멋지다”, “화이트아웃, 영상미 장난 아니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리뷰스타 김예솔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얼굴만 예쁜 줄 알았더니..` 동물농장 배다해, 거식증 고양이와 우정
ㆍ정윤회 "서울고 아닌 상고 졸업..항공사 보안승무원 출신"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전설의 마녀` 하연수, 도상우와 몸싸움 하다 살인 미수 혐의로 경찰서행
ㆍ기업실적 악화…내년 세수 첫 4년연속 펑크 우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