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청담동 스캔들’ 유지인 “딸 다시 찾겠다” 서은채 “찾아라” 응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세란이 딸 찾기를 다시 시작하고자 했다.



    11월 3일 방송된 SBS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 73회에서는 잃어버린 딸을 다시 찾기로 하는 세란(유지인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순정(이상숙 분)이 죽었다고 오해하고 딸 찾기를 포기하려던 세란은 장씨(반효정 분)에게 뜻밖의 이야기를 듣게 되었다.



    장씨가 순정을 목격했고 순정의 이름을 부르자 부리나케 도망쳤다는 이야기였다. 세란은 “혹 잘못 본 거 아니냐, 복희도 죽었다고 했고 나도 죽었다고 들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장씨는 고개를 절레절레 저으며 “분명하다. 우순정이 살아 있다면 딸을 찾을 수 있다. 우리 다시 한 번 찾아보자”라며 설득했다.



    이에 세란은 잃어버린 딸을 다시 찾기로 결심했다. 세란은 복희(김혜선 분)를 찾아가 “원장선생님이 우순정을 봤다고 한다. 다시 한 번 찾아봐주면 안 되느냐”라며 부탁했고 복희도 “알겠다”라고 대답했다.



    복희는 주나(서은채 분)에게 세란이 딸을 다시 찾기로 했다는 이야길 전한다. 주나는 복희에게 일을 어쩌냐며 상의했다.



    복희는 “원래 하지 말라면 더 하고 싶은 법 아니냐”라면서 주나에게 대응 방법을 제시했다.



    이날 주나는 세란과의 식사 자리에서 세란에게 “딸을 찾으려면 그렇게 해라. 딸 찾아도 나 버리지 않는다고 했으니까”라며 마음을 여는 모습이었다. 이는 모두 복희가 주문한 것이었다.
    리뷰스타 최진영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얼굴만 예쁜 줄 알았더니..` 동물농장 배다해, 거식증 고양이와 우정
    ㆍ`전설의 마녀` 하연수, 도상우와 몸싸움 하다 살인 미수 혐의로 경찰서행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적절한 체중과 생활습관을 찾아 고치라.. 족저근막염 예방 관심
    ㆍ`무용지물 단통법` 아이폰 10만원대 등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굿바이 차이나, 헬로 아메리카"…K외식, 美 매장 5년새 두 배 늘었다

      국내 외식기업의 해외 진출 지형도가 중국 중심에서 미국과 동남아시아로 재편되고 있다. 미국 내 매장은 5년 새 두 배 이상 급증하며 최대 시장으로 부상했지만, 중국 시장은 40% 가까이 급감했다.5일 농림축산식품부가...

    2. 2

      한국차 '美관세 25% 재인상' 수순 밟나…"현대차·기아 10조 비용부담"

      미국이 한국산 자동차 관세율을 15%에서 25%로 되돌리는 방안을 연방 관보에 게재할 가능성이 제기되면서 현대차·기아를 포함한 부품사 등 한국 자동차산업의 대미 수출 불확실성이 다시 커지고 있다.5일 업...

    3. 3

      TSMC, 구마모토서 일본 최초 3나노 생산

      세계 최대 파운드리(반도체 수탁생산) 업체 대만 TSMC가 일본 구마모토 공장에서 일본 내 최초로 3나노(㎚·1㎚=10억분의 1m) 반도체를 양산하기로 했다. 이를 위한 설비투자 규모는 170억달러에 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