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앤매치’ 위너, 비아이-바비-김진환과 ‘공허해’ 깜짝무대
[연예팀] ‘믹스앤매치’ 비아이 바비 김진환이 위너의 ‘공허해’로 깜짝무대를 꾸몄다.

10월30일 Mnet ‘믹스앤매치’에는 YG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보이그룹 ‘아이콘(iKON)’의 최종 멤버를 결정하는 파이널 매치가 그려졌다.

이미 아이콘 멤버로 확정지어진 비아이, 바비, 김진환은 이날 선배 그룹 ‘위너(WINNER)’와 함께 무대를 꾸며 눈길을 모았다.

비아이의 랩으로 시작된 위너의 ‘공허해’는 기존의 곡에 멤버 각자의 해석이 덧붙여져 관객앞에 선보여졌다.

‘공허해’ 중반부부터는 위너의 멤버들까지 함께 무대에 등장해 비아이, 바비, 김진환과 호흡을 맞추며 이후 ‘저스트 어나더 보이’를 열창하는 듯 환상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믹스앤매치’ 파이널 매치에는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 정진형, 양홍석 등 6명이 자유곡 매치, 자작곡 매치, 댄스 매치를 치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믹스앤매치’ 위너와 비아이, 바비, 김진환의 무대에 네티즌들은 “믹스앤매치, 끝날때되니 재밌네” “믹스앤매치, 위너나와서 깜놀” “믹스앤매치, 비아이 좋아”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net ‘믹스앤매치’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서태지 이은성 부부, 침통한 표정으로 故신해철 빈소 방문
▶ [리뷰] ‘나의 독재자’ 우리의 독재자들을 위한 응원
▶ 이유진 이혼, 김완주 과거 아내에 막말 재조명 “이 덩치도 커다란게…”
▶ [인터뷰] ‘우리는 형제입니다’ 김성균 “조연으로 안 불러줄까 걱정”
▶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 클라라…‘선정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