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정환 12월 결혼, 예비신부 누군가 봤더니 “띠동갑 미모의 직장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해외원정 도박 혐의로 물의를 빚고 자숙 중이었던 가수 신정환이 12월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으로 전해졌다.



    신정환 측은 30일 각종 언론매체를 통해 "12월 20일 서울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한다"며 "두 사람은 1년 반가량 교제한 뒤 부부의 연을 맺게 됐으며 신정환이 조용하게 결혼식을 올리고 싶어 한다"라고 전했다.



    앞서 지난 5월, 신정환은 한 여성과 유럽여행 마친 후 독일 프랑크푸르트를 통해 함께 입국하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 사실이 공개된 바 있다. 당시 신정환은 지난해 초 지인 소개로 만난 여자친구와 1년째 교제 중인 사실을 밝히고 공개 데이트를 즐겼다.



    당시 신정환은 “내 상황에 크게 신경 쓰지 않는다. 독일 여행을 가자고 월급을 모으기도 했으며, 나를 위해 회사를 관뒀다”라며 여자 친구를 언급한 바 있다.





    신정환의 예비신부는 1년 동안 교제해 온 미모의 회사원으로 알려졌으며 신정환보다 12살 연하로, 얼마 전까지 디자인 관련업에 종사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신정환은 해외원정 도박사건 이후 징역 8월형을 선고받고 지난 2011년 6월 수감됐으나 같은 해 12월 모범수로 선정돼 ‘크리스마스 특사’로 6개월여 만에 가석방됐다.



    신정환 12월 결혼을 접한 누리꾼들은 “신정환 12월 결혼, 띠동갑 미모의 여성이라니 대박”, “신정환 12월 결혼, 아내가 자숙에 더욱 도움주길 바란다”, “신정환 12월 결혼, 이제 정신 좀 차린건가”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리뷰스타 김예솔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유진 이혼 "남편은 날 버릴 사람, 언제든 내 손을 놓을 것 같아" 과거 발언 주목
    ㆍ이유진 이혼보도에 심경, "1년도 더 돼 버린 위로, 반응"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가애란 폭로 "조우종, 이지연 아나운서 소개팅 부탁" 누군가 봤더니..."반할만 하네..."
    ㆍ증시 활성화 대책 10월 발표 ‘불발’...발 빼는 금융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조현범, 한국앤컴퍼니 사내이사서 물러난다

      조현범 한국앤컴퍼니그룹 회장(사진)이 20일 지주사인 한국앤컴퍼니 사내이사직에서 물러났다. 최근 가족 간 경영권 분쟁이 이사회 운영 논란으로 비화하자 절차적 논란을 끊고 경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조치로 풀이된다.한...

    2. 2

      아마존, 월마트 제치고 年매출 첫 세계 1위

      아마존이 전통 유통업의 강자 월마트를 제치고 연간 매출 세계 1위 기업이 됐다. 제프 베이조스 아마존 창업자가 1994년 온라인 서점 사업을 시작한 지 32년 만이다. 다만 월마트가 신사업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어 내...

    3. 3

      "화면 안꺼지게 해줘"…똑똑해진 빅스비

      삼성전자의 인공지능(AI) 음성비서 ‘빅스비’가 자연어를 기반으로 작동된다. “휴대전화를 보고 있는 동안 화면이 꺼지지 않게 해줘”라고 하면, 빅스비가 ‘사용 중...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