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지니어스’ 장동민 독설에 신아영 “욕 하는데 즐거운 건 처음”
[연예팀] ‘더 지니어스’ 장동민이 신아영에게 독설을 퍼부었다.

10월29일 방송된 tvN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이하 ‘더 지니어스’)에서는 메인매치 ‘광부게임’에서 한 팀이 된 장동민, 신아영, 유수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장동민은 신아영에게 “한 장의 카드만 뽑아라”고 말했지만 신아영은 “많이 뽑고 싶다”며 카드 세 장을 뽑았다.

이에 장동민은 “하나 뽑으라고 했으면 하나 뽑으면 됐지 왜 세 개나 뽑았냐”며 “못 알아듣냐, 하버드? 하버드에선 1인지 3인지 안 가르쳐주냐”고 독설을 퍼부었다. 하지만 신아영은 “욕을 하는데 즐거운 건 처음이야”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더 지니어스’ 장동민, 신아영에 네티즌들은 “‘더 지니어스’ 장동민 독설 장난아니네” “‘더 지니어스’ 장동민 신아영 둘이 너무 웃기다” “‘더 지니어스’ 장동민 독설, 신아영 반응이 더 웃기다” “‘더 지니어스’ 장동민, 역시 갓동민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더 지니어스’는 방송인, 갬블러, 정치인 등 다양한 직업군을 대표하는 도전자가 게임을 통해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한 숨막히는 심리전을 벌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 (사진출처: tvN ‘더 지니어스’ 방송 캡처)

w스타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서태지 이은성 부부, 침통한 표정으로 故신해철 빈소 방문
▶ [리뷰] ‘나의 독재자’ 우리의 독재자들을 위한 응원
▶ 이유진 이혼, 김완주 과거 아내에 막말 재조명 “이 덩치도 커다란게…”
▶ [인터뷰] ‘우리는 형제입니다’ 김성균 “조연으로 안 불러줄까 걱정”
▶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 클라라…‘선정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