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와 이은성이 故 신해철 빈소를 찾아 조문했다.



29일 서울 풍납동 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신해철의 빈소에 서태지 이은성 부부가 찾았다.



검은색 정장차림을 입고 등장한 서태지 이은성 부부는 어두운 표정으로 취재진을 지나쳤다. 이들은 약 1시간 동안 조문을 한 후 떠난 것으로 전해졌다.



故 신해철과 육촌관계이자 음악 동료였던 서태지는 27일 비보를 듣고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리허설을 중단했다.



그는 2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그는 음악인으로서 나에게 커다란 산과 같은 존재였습니다. 순수한 영혼과 진실된 의지로 우리를 일깨워준 진짜 음악인이었습니다"며 "아무 말하지 않아도 조용히 다가와 어깨를 다독여 주던 맘 좋고 따뜻한 형이었습니다"는 글을 올렸다.



또한 "항상 최고의 음악 들려줘 고맙다는 그래서 형이 정말 멋지다는 말을 차마 다 못한 것 같아서 안타깝습니다"며 "부디 좋은 곳에서 그리고 모두의 마음속에서 영원히 노래해 주세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고인의 장례는 천주교 식 가족장으로 조용하게 치러질 예정이다. 발인은 오는 31일 오전 9시에 엄수된다.



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서태지 이은성 故 신해철 빈소,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서태지 이은성 故 신해철 빈소 찾았구나”, “서태지 이은성 故 신해철 빈소, 아 신해철 생각하면 안타깝다”, “서태지 이은성 故 신해철 빈소, 정말 빨리 원인이 규명되길”, “서태지 이은성 故 신해철 빈소 찾아서 고마워”라는 반응이다.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왕 신해철 별세, 신대철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복수해줄게" 분노
ㆍ고혈압 피해야 할 음식, 어떤 게 있길래...네티즌 “다 맛있는 것들인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마왕` 신해철 별세에 신대철, "명의를 소개합니다."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언급
ㆍ[이슈N] 하나·외환발 `판도변화`‥내년 은행권 大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