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 얼굴’ 서인국의 촬영 현장이 공개되었다.



27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 제작사 측은 ‘꽃미남’ 광해로 변신한 서인국의 모습이 공개했다.



서인국이 연기하는 광해군은 비정한 부왕의 견제와 중신들의 파벌암투, 권모술수를 이겨내고 왕으로 우뚝 서는 인물.



이날 공개된 촬영 현장 사진에는 신분을 감추고 저잣거리에 암행(暗行)을 나선 세자 광해의 모습이 그려져 기대를 자아냈다.



사진 속 서인국은 여유로운 미소와 만화 속에서 금방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로 여성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서인국은 “처음으로 하는 사극이라 걱정도 많이 했는데 감독님과 많은 스태프분들 덕분에 잘 마친 것 같다. 걱정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첫 방송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제작사 관계자는 “첫 사극이라 긴장도 될 텐데 첫 촬영부터 완벽히 광해에 녹아 들었다. 새로운 광해의 모습이 서인국만의 느낌으로 더욱 빛날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왕의 얼굴’은 `아이언맨` 후속으로 오는 11월 중순 첫 방송된다.



누리꾼들은 "왕의 얼굴 서인국, 비주얼 점점 좋아져" "왕의 얼굴 서인국, 새로운 꽃도령의 탄생인가" "왕의 얼굴 서인국, 스틸사진 보니까 드라마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최진영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로드킹 한채영, 잠에서 깬 미녀의 민낯 공개
ㆍ로드킹 한채영, 아침 먹방을 보이는 소현에게 "너는 다이어트 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신대철, 신해철 상태 관련 언급 "병원 과실 명백, 문 닫을 준비해" 무슨 뜻?
ㆍIMF "美금리인상시 한국 성장률 0.98%p 하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