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영화 속 한국은 어떤 모습? ‘궁금증 증폭’
영화 ‘어벤져스2’ 예고편 속 서울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졌다.

10월22일 ‘어벤져스2’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2분16초 분량으로 ‘어벤져스2’ 예고편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 속에는 ‘어벤져스’의 주역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토르(크리스 햄스워스), 헐크(마크 러팔로),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등이 차례로 등장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블랙 위도우 역할의 스칼렛 요한슨이 강남 대로변을 질주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스칼렛 요한슨은 4월에 진행된 서울 촬영에서 임신을 이유로 참여하지 못했으나, 한국을 배경으로한 세트에서 촬영해둔 것을 서울 촬영 분과 합성해 완성한 것으로 전해졌다.

‘어벤져스2’ 예고편 소식에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예고편 보니 신기하다. 진짜 기대 돼요” “‘어벤져스2’ 영화에 대한 기대감 올라가네요. 서울은 어떨까?” “‘어벤져스2’ 예고편 진짜 흥미진진해요. 서울 어떻게 나오려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영화 ‘어벤져스2’ 예고편 캡처)

한경닷컴 연예팀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솔비 근황, ‘살이 어딨어?’ 노출도 OK…탄탄한 ‘콜라병 몸매’ 과시
▶ [리뷰] ‘서태지의 902014’…아직 끝나지 않은 신드롬
▶ 이주노 셋째 임신, 23살 연하 부인 외모보니…‘청순 그 자체’
▶ [인터뷰] ‘연애의 발견’ 문정혁, 우리는 모두 강태하였다
▶ 황영희 엄정화 동갑, 나이공개 “40대인데 50대로 보는 사람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