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의 홈쇼핑전용 기능성 메이크업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AGE 20’s)가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에센스 커버팩트 F/W 버전’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상품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F/W 버전은 건조한 가을철에 맞춰 보습력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에센스 포켓기술’을 통해 파운데이션 안에 고농축 에센스를 함유시켜 메이크업 전 기초화장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촉촉함과 커버력이 유지되는 신제형 제품이다.

또한 가을철 건조한 공기로 인해 증발되는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에센스 함량을 65%까지 높였으며,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는 매트릭실-3000, 아쿠아 허브, r-PGA, 올리고 HA 등 총 4가지 특허성분을 처방했다. 특히 주요성분인 고농축 에센스는 콜라겐, 갈락토미세스, 비피다 등 피부탄력을 도와 노화방지에 도움이 되는 12종류의 발효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F/W 버전은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풍부해 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해주고 탄력적인 피부로 가꿔주며 P&K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 주름과 보습유지에 대한 다양한 임상실험을 완료했다.

에센스 커버팩트는 핑크톤의 베이스에 루비, 진주, 로나 플레어 파우더를 함유해 메이크업시 따뜻하고 화사한 느낌연출은 물론 빛의 각도에 따라 입체적인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에이지투웨니스는 국민여배우 견미리씨가 뷰티카운셀러로 참여해 동안 노하우를 공개, 20대 피부의 윤기와 탄력, 동안 메이크업의 포인트를 잘 살린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메인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는 출시 1년 1개월 만에 누적매출 200억원을 돌파했을 정도로 3040 여성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오는 22일 오전 7시15분 GS샵에서 첫 선을 보이는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F/W 버전은 △에센스 커버팩트 2개 △에센스 커버팩트 리필 2개 △3in1 솔루션 에센스 1개, △시어버터 비타 캡슐크림 1개 △마스크 틴트 립 1개 등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6만9900원이다.

‘3in1 솔루션 에센스’는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한번에 담아 흔들어 쓰는 에멀전 제형의 에센스다. 에센스 커버팩트의 주요 성분을 동일하게 처방한 에멀전 제형의 에센스로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시어버터 비타 캡슐크림’은 피부보습에 효과적인 시어버터와 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피부보습은 물론 주름과 미백 기능까지 갖춘 기능성 고보습 크림이다. ‘마스크 틴트 립’은 입술에 도톰한 보습막을 형성해 주며 베이비 코랄, 쏘 핑크, 마젠타 로즈 3종이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