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손흥민 민아, 결별에 손흥민 측 "사귀지도 않았는데 당황스러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손흥민과 민아의 결별 보도에 손흥민 측이 입장을 전했다.



    지난 16일 한 매체는 손흥민과 민아의 결별 소식을 단독으로 보도했다. 하지만 손흥민 측근은 “손흥민이 민아 소속사 측의 일방적인 공식입장 발표에 당황해하고 있다. 두 사람은 아무 관계도 아니다”라고 입장을 전한 것.



    보도에 따르면 손흥민과 민아는 지난 7월 두 차례 만난 건 사실이지만 사귄 적은 없고, 사진 공개 후에는 연락을 한 적이 없다. 손흥민 측근은 “민아의 소속사 측에서 교제와 결별을 마음대로 공개하고 인정해 손흥민이 마음고생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민아와 손흥민은 7월 심야 데이트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이 제기됐으며, 당시 민아의 소속사 측에서는 손흥민과의 교제를 인정했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손흥민 민아”, “손흥민 민아 ‘썸’ 타다 끝났나”, “손흥민 민아, 뭐야”, “손흥민 민아, 어쩜 저러지”, “손흥민 민아, 사귀지도 않았는데 데이트는 뭐야”, “손흥민 민아, 사귀지 않고 썸타다 끝났냐”, “손흥민 민아, 사귀지도 않는데 손은 왜 잡았어?”, “손흥민 민아, 도대체 입장이 왜 다른거야”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걸스데이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열애설 당시 서로 호감을 갖는 단계였지만, 이후 주변의 과도한 관심과 바쁜 스케줄로 인해 열애설 이후 서로 연락 없이 지냈다”고 밝히며 결별을 인정했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인석 안젤라박, 만난지 5개월만에 결혼 `속도위반 아님` 재치 화보
    ㆍ`해피투게더` 이미도, 전직 애로배우의 노하우 공개 "모든 대사에 신음소리..."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병헌 사건 폭로 대반전?··"성관계 요구하며 집 알아보라 했다"
    ㆍ신세계 또 `변종SSM`…"골목 상권 침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서울도 아닌데 외국인 '바글바글'…요즘 뜬다는 '이곳'

      K콘텐츠 열풍 속 외국인 관광객의 한국 방문지가 다양해지고 있다. 드라마 흥행과 국제행사 효과 등에 힘입어 서울뿐 아니라 제주와 경북 등 일부 비수도권 지역 방문율이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21일 한국문화관광연구원의...

    2. 2

      이억원 "내년에도 가계부채 강도 높게 관리…특정 시기 '대출 쏠림'은 보완"

      이억원 금융위원장은 21일 "내년에도 강도 높은 가계부채 관리 기조가 불가피할 것"이라며 "특정 시기에 '대출 쏠림'이 나타나는 문제점은 보완하겠다"고 밝혔다.아울러 한국 자본시장 신뢰도·...

    3. 3

      [단독] 美 포기했던 70㎞ 날리는 포신…'K-자주포'에 달리나

      미 육군이 ‘155㎜ 58구경장 포신’을 한화에어로스페이스 K9 자주포(사진)에 통합하는 연구에 착수했다. 미 육군이 ‘사거리 연장형 야포(ERCA)’ 개발 과정에서 추진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