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효신의 단독 콘서트 박효신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HAPPY TOGETHER’의 공연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2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단독 콘서트 `HAPPY TOGETHER`는 15일 오후 8시부터 티켓 예매를 시작, 본격적으로 팬들과 만날 준비에 나선다.



2012년 ‘워 이즈 오버(War is over)’ 이후 2년 만에 열리는 박효신 단독 콘서트 ‘HAPPY TOGETHER’는 올해로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박효신의 음악인생을 총망라하는 시간으로 팬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번 공연은 ‘어떤 일이 생길지라도 우린 함께 행복해질 거야’라는 공연 슬로건 아래, 환상의 세계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무대구성과 판타지한 분위기로 관객들에게 역대 최고의 공연을 선사할 것으로 알려져 예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 아래 티켓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올해로 데뷔 15주년을 맞이하는 박효신이 그 동안 들려준 수많은 히트곡들은 물론 올해 초 발매되어 국내 전 음원차트 1위·약 7개월이 다 되어가는 지금까지도 음원차트 상위권에 머무르고 있는 ‘야생화’를 라이브로 가장 처음 들을 수 있는 공연으로, 공연 그 이상의 감동과 전율을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박효신은 그간 콘서트를 통해 “명품 보이스와 음악이 주는 진정성”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매진사례 속 공연계에 티켓 대란을 상징하는 독보적인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콘서트 뿐만 아니라 뮤지컬 공연 역시 티켓이 오픈 되었다 하면 최단시간 매진을 기록하는 등 공연마다 `박효신`이라는 이름이 주는 티켓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박효신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는 “박효신은 이번 공연을 위해 전체적인 공연 콘셉트는 물론 공연 타이틀, 포스터 이미지, 무대 연출, 의상 등 모든 과정을 직접 진두지휘하며 전력투구 하고 있다”며 “올해는 특히 음악인생 15년을 맞이한 박효신의 짧지 않은 시간을 함께 해준 팬들과 그 동안 행복했던 기억들을 나누고 이야기하는 자리로 더욱 큰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명품보컬 박효신의 단독 콘서트 ‘HAPPY TOGETHER’는 오는 12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티켓예매는 15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타오 열애설, 옷을 끌어당겨 포옹? SM "악의적인 왜곡 보도"
ㆍ석촌호수 러버덕, 덕부룩한 모습에 공개 사과 ‘잠시 휴식했어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원인이 혼전임신?.. "갖가지 억측들 제기돼"
ㆍ`정책 공조` 선택한 한은‥부작용 우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