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모던파머`, 10대 곽동연이 꼽은 농촌 드라마의 매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곽동연이 ‘모던파머’의 관전 포인트를 꼽았다.



    14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새 주말 드라마 ‘모던파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모던파머’는 농촌으로 귀농하게 된 4명의 록밴드 멤버들의 유기농처럼 맑고 청정한 꿈과 사랑, 우정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나가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



    KBS 2TV ‘감격시대’에서 김현중의 아역으로 출연해 연기 호평을 받은 곽동연이 ‘모던파머’로 돌아왔다. 이번 작품에서 만년 고시생에서 배추 농사를 위해 귀농을 하는 드러머 한기준 역을 맡은 곽동연이 농촌 드라마 ‘모던파머’의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이날 곽동연은 “‘모던파머’를 보는 젊은 시청자들은 우리처럼 농촌에 대해서 많이 접하지 못했을 것이다. 젊은 시청자들은 새로운 환경에 대한 신선함, 그리고 호기심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시골에서 발생하는 기상천외한 일들에 재미를 느낄 것이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리고 연령층이 높은 시청자들은 농촌에 실제로 많이 거주하고 있기도 하다. 어릴 때 살았던 분들은 농촌을 추억할 수 있을 것이고, 공감도 많이 느낄 것이다. ‘모던파머’, 농촌 드라마를 통해 우리가 사는 모습이 투영되는 거 같아 진실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려 한다”며 고등학생답지 않은 성숙한 답변을 내놓아 이시언의 칭찬을 받기도 했다.



    ‘논스톱3’, ‘안녕 프란체스카3’, ‘김치 치즈 스마일’의 김기호 작가와 ‘파리의 연인’, ‘프라하의 연인’, ‘찬란한 유산’의 오진석 감독이 호흡을 맞췄으며 이홍기, 박민우, 이시언, 곽동연, 이하늬, 권민아, 김부선 등이 출연한다. 오는 18일 오후 8시 45분 첫 방송.


    리뷰스타 송지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IS 오스트리아 소녀, 가출 후 임신까지...IS 성노예 1500명 추산 `경악`
    ㆍ`왔다 장보리 마지막회` 연민정, 점찍고 `민소희 변신` 폭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하늬 윤계상 한솥밥 소식에 "혹시 결혼하나?"
    ㆍ다음카카오 "감청 영장 불응"‥실정법 위반 논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환투기 움직임 수수방관하지 않겠다"

      하준경 대통령실 경제성장수석(사진)이 “11월 이후 (외환시장) 쏠림 현상이 두드러져 보인다”며 “(원화 가치 하락에 베팅하는) 투기적 움직임이 강해지고 있다”고 21일 말...

    2. 2

      전화 돌린 금감원…막판에 뒤집힌 회계기준원장 투표

      곽병진 KAIST 교수가 지난 19일 한국회계기준원장으로 선임된 것을 두고 회계업계 안팎에서 논란이 일고 있다. 원장추천위원회에서 2순위로 꼽힌 후보가 1순위를 제치고 원장이 된 것은 처음이기 때문이다. 금융감독원이...

    3. 3

      한화 필리조선소의 자신감 "美서 핵잠수함 건조도 가능하다"

      지난 5일 방문한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 한화필리조선소. 큼지막한 독(dock·선박건조장)을 가득 채운 길이 160m, 폭 27m짜리 선박의 마무리 건조 작업을 하느라 직원들이 분주하게 움직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