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이 뮤지컬 배우 김사은과의 결혼을 공식발표한 가운데, 성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반응이 화제다.









14일 SM엔터테인먼트 트위터에는 `성민아~ 결혼 축하해! 너의 미래에 행복과 축복이 함께 하길. 사랑한다. -SM엔터테인먼트 가족 일동-`이라는 글이 게재됐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성민과 김사은 측근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이 12월 1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더 라움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이에 성민은 이날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금의 나를 있게 해준 나의 모든 사람들에게’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성민은 "안녕하세요 성민이에요. 어떤 말부터 꺼내야 할지…첫 문장부터 수십 번을 생각했어요. 몇 번씩 글을 쓰고 지우기를 반복하다 보니 그 동안 감사한 얼굴들.. 목소리들도 더 생각나고...무겁고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편지를 전합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여러분, 제가 좋은 인연을 만나서 12월 13일 결혼을 합니다. 오늘 갑작스럽게 들린 소식에 많이 당황하고 놀랐을 여러분을 생각하니 마음이 아파요. 나의 소중한 친구이자 나를 사랑해주는 E.L.F에게 그 누구보다 먼저, 직접 소식을 전하고 싶어서 언제 어떻게 이야기를 꺼내야 할지 고민하던 와중에 기사를 통해 먼저 알게 해서 정말 죄송해요"라며 결혼을 공식 인정했다.



또한 성민은 "사실 이 소식을 전하기까지 스스로의 결정에, 그리고 함께 해온 사람들에 대한 생각에... 많이 갈등도 하고 혼자 버티는 시간들이 많았어요. 결정에 대한 두려움 때문이 아니라 내 고마운 사람들이 한 번도 겪지 못한 이런 소식에 대해 너무 놀라진 않을까, 마음 상하진 않을까 하는 걱정 때문이었어요. 조금 늦었지만, 여러분이 준 너무나 큰 사랑과 믿음에 용기를 내서 직접 소식을 전합니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성민은 "아무것도 아닌 제가 지금까지 성장하는 모습을 늘 그림자처럼 옆에서 지켜봐주고 응원해준 여러분께 진심으로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 꼭 전하고 싶어요. 지금까지 저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저의 결정을 믿고 존중해준 멤버들과 회사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입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면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성민이가 될게요"라고 덧붙여 눈길을 모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대박이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축하드려요"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행복하게 사세요"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선예처럼 결혼하는 남자 아이돌도 나왔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놀랍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왜 이렇게 빨리 결혼하는거지"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SM 쿨하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SM 반응 뭐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김사은 페이스북, SM엔터테인먼트 트위터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IS 오스트리아 소녀, 가출 후 임신까지...IS 성노예 1500명 추산 `경악`
ㆍ`왔다 장보리 마지막회` 연민정, 점찍고 `민소희 변신` 폭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하늬 윤계상 한솥밥 소식에 "혹시 결혼하나?"
ㆍ다음카카오 "감청 영장 불응"‥실정법 위반 논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