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보험주의 배당성향이 지난해보다 최대 10%포인트 증가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왔다. 증권, 보험 등 금융주는 전통적인 배당주로서 30% 수준의 배당성향을 유지하고 있다. 국내 시장 전체 평균 배당성향 10~20%보다 높은 수준이다. 2008년 금융위기 이후 순익감소로 배당주로서의 매력이 하락했으나, 정부 규제 완화와 순익증가로 인해 배당주로서의 매력이 다시 증가하고 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2%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미수/신용상환,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증권, 보험주 이외에도 하이쎌, 디지털조선, 에이티세미콘, 국제디와이, 바른손, 솔고바이오, 위지트, 코리아나, 위노바, 지아이블루, 아이에스이커머스, 소리바다, 엠제이비, 대한뉴팜, 코엔텍, 오공, MPK, 유니테스트, 엠게임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2%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