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로이킴, 정규2집 발매기념 인증샷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로이킴이 정규2집 발매기념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7일 오후 로이킴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정규 2집 ‘HOME’ 첫 번째 카피, 이제 5시간 뒤 여러분을 찾아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2집 앨범을 손에 들고 찍은 인증샷을 게재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로이킴이 지난해 ‘봄’과 ‘사랑’을 노래해 많은 인기를 얻었다면, 2014년에는 ‘가을’과 ‘위로’를 통해 더욱 깊어진 감성과 성숙해진 보컬을 선보인다.



    이번 정규 2집의 수록곡은 총 9곡으로 타이틀곡 ‘Home’을 비롯해 최근 권오철 천체사진 작가와의 콜라보로 화제가 됐던 ‘영원한 건 없지만’, 가을감성을 첼로에 듬뿍 담은 ‘가을에’, 천재기타소년 정성하와의 콜라보로 탄생시킨 ‘커튼’ 등 웰메이드 음악이 가득하다. 프로듀서 정지찬을 비롯한 초호화 음악 군단이 참여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정규 2집과 동명 타이틀인 ‘Home’은 누구나 마음 편히 기대고 위로 받을 수 있는 대상인 집과 가족을 생각하며 만든 로이킴 작사 작곡의 감성 포크송이다. 티저를 통해 깜짝 공개된 “내게로 오면 돼”라는 메인 테마에서 느껴지듯 음악을 통해 잠시나마 위로 받기를 바라는 마음이 가득하다.



    로이킴의 새 음반을 접한 리스너들도 호평 세례를 보내고 있다. 이들은 “로이킴 달라진 분위기 좋다”, “로이킴과 가을도 궁합이 꽤 괜찮네”, “로이킴 이번 활동 응원할게요”, “로이킴과 정지찬의 조합 기대 이상입니다” 등 반응했다.



    한편, 로이킴은 정규 2집 발매를 앞두고 지난 7일 합정 메세나폴리스에서 깜짝 버스킹을 진행했다. 오랜 기간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타이틀곡 ‘Home’을 가장 먼저 공개하는 것은 물론 ‘봄봄봄’, ‘러브러브러브’ 등 히트곡들을 열창했다. 로이킴은 정규 2집 ‘Home’출시 이후 음악방송, 전국투어 콘서트 등을 통해 활발한 음악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리뷰스타 박주연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영아, 日 재력가와 재혼에 과거 속옷 입은 섹시화보 화제
    ㆍ진재영, 초호화 집 공개 이어 환상적인 몸매까지 `입이 쩍~`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차승원 공식 입장 "노아를 위해 작은 거짓말 했다".. 아내 이수진 거짓에세이 논란 해명
    ㆍ中企 환율 위기에 우산 빼앗는 은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코앞으로 다가온 GMO 완전표시제…식품업계 '혼란'

      “유전자변형 DNA가 없는데도 ‘GMO’(유전자변형식품)라고 표시하면, 소비자들이 오해해 구매를 꺼릴까봐&nbs...

    2. 2

      최병오 섬산련 회장 "K섬유패선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탈바꿈시킬 것"

      섬유패션업계가 인공지능(AI)과 지속가능성을 축으로 한 산업 체질 전환을 공식화했다. 기술·가치·혁신을 결합한 구조 개편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재정립하겠다는 구상이다.한국섬유산업연합회(섬산련)...

    3. 3

      '양념치킨의 아버지' 윤종계 맥시칸치킨 설립자 별세

      양념치킨과 치킨 무를 처음 만든 윤종계 맥시칸치킨 설립자가 지난달 30일 경북 청도군 자택에서 지병으로 별세했다. 향년 74세.윤종계 설립자는 1952년 대구에서 태어났다. 그는 인쇄소를 운영하다 부도가 난 뒤 19...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