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재영이 쇼핑몰 운영으로 연매출 200억 CEO로 변신했다./tvN `택시` 방송화면 캡쳐



진재영이 인터넷 쇼핑몰 사업으로 연매출 200억의 CEO로 변신해 화제다.



지난 7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택시`에서는 `연예계 CEO 특집` 1탄으로 진재영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연기자 겸 모델로 활동했던 진재영은 한동안 방송 활동이 뜸한 이유에 대해 "쇼핑몰 사업을 시작했다. 하나에 집중하는 성격 탓에 시간이 없었다"고 털어놨다.



이에 MC 오만석은 "진재영과 영화 `색즉시공`, 그리고 비키니가 연관 검색어다"라며 몸매의 비결에 대해 묻자 진재영은 "운동을 정말 열심히 하고 있다"고 말하며 10년 이상 해왔다는 필라테스 동작 시범을 선보였다



진재영은 동안 비결에 대해 "안 늙고 싶다. 요즘 삶의 여유가 생기면서 몸과 마음이 편해졌다. 아침 6~7시에 일어나고 규칙적인 생활을 한다"고 말했다.



이어 "연매출 200억이 맞느냐?"는 MC의 질문에 진재영은 "그렇다. 하지만 처음부터 잘된 것은 아니었다. 쇼핑몰 첫 날 기사가 나서 8만명이 접속해 대박이 난 줄 알았는데 주문은 고작 5명 뿐이었다"고 회상했다.



이어 진재영은 "사전에 공부없이 뛰어들었다는 생각을 하게 되어, 다음 날부터 동대문을 3년 동안 빼놓지 않고 매일 방문했다. 쇼핑몰 시작 3년 동안은 2시간 이상 잔 적이 없다. 새벽 3-4시까지 시장을 돌고 5시까지 메이크업하고 6시부터 촬영을 했다"며 성공을 위해 잠을 포기했다고 밝혔다.



이날 `택시` 진재영 연매출 200억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택시` 진재영 연매출 200억, 대단하네", "`택시` 진재영 연매출 200억, 그동안 고생많이 하더니 잘돼서 다행이네”, “`택시` 진재영 연매출 200억, 노력하는 모습 보기 좋아”, “진재영 연매출 200억, 준재벌급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미영기자 wowsports02@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영아, 日 재력가와 재혼에 과거 속옷 입은 섹시화보 화제
ㆍ"단통법 8일 보조금 재공시 검토中" 갤럭시노트4&애플 아이폰6 플러스 출시일,엣지 가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우리동네 예체능` 전미라 눈물 "최선을 다해 이기고자 하는 마음에 그만 왈칵...`"
ㆍ삼성전자, 3Q 영업익 4.1조원‥전년비 60% 감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