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발견` 김슬기와 윤현민의 키스신이 공개됐다.



6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는 30년 친구로 지낸 솔(김슬기)과 준호(윤현민)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후 교제를 시작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도준호와 윤솔은 30년 지기. 하지만 도준호는 어느 순간부터 갑자기 윤솔에게 설렘을 느꼈다.



시간이 지날수록 윤솔을 향한 도준호의 사랑이 커지고, 윤솔의 주변 남자들을 질투하고 동태를 관찰하는 등의 모습을 보였다.



이를 모르는 줄 알았던 윤솔은 알고 보니 도준호가 자신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또한 친구 한여름(정유미)에게 자신의 속마음을 털어놓을 때 "도준호는 그냥 좋다"며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다.



이날 방송에서 윤솔은 조깅을 하다 도준호에게 대놓고 "내가 좋은 이유 3가지를 말해보라"고 했고, 도준호는 윤솔의 좋은 점을 털어놓았다.



준호의 모습을 바라보던 솔은 기습 뽀뽀를 하며 “우리 사귀자”고 당돌하게 고백했다. 적극적인 솔의 모습에 준호는 진한 키스로 화답해 ‘연애의 발견’ 공식 커플이 됐다.



이에 누리꾼들은 “연애의 발견 김슬기”, “연애의 발견 김슬기 대박”, “연애의 발견 김슬기 부럽다”, “연애의 발견 김슬기, 윤현민이라니”, “연애의 발견 김슬기, 윤현민이랑 키스신이라니” 등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차승원 공식입장, `왔다 장보리`, `최고의 사랑` 보다 더 드라마틱한 이야기에 응원 봇물
ㆍ차승원, "마음으로 낳은 아들 노아" 친부 소송男 알고보니 부인 전 남편 `충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차승원 관계자 측 "차노아 사랑 지극할 정도, 전혀 몰랐다"
ㆍ삼성전자, 3Q 영업익 4.1조원‥전년비 60% 감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