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준이 첫 미니앨범 ‘이별. The End’를 발매해 본격적인 앨멉활동에 나섰다.





이예준은 보이스 코리아 시즌 2 우승자로 `모태 가창력`이라는 수식어아 붙을 정도로 이미 그 실력을 인정받은 실력파다.





6일 이예준 소속사 측은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난 못 해’와 신곡 ‘내 편’이 수록됐다. 이외에도, 신용재와 듀엣곡 ‘약속’과 이별을 노래한 ‘나쁜 년’, ‘넌 나의 20대였어’, ‘갈아타는 곳’ 등의 이전 발표곡 등을 감상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앨범은 이예준 버전의 ‘사랑&이별이야기’가 완결판으로 구성됐다. 사랑에 관한 감정들을 이예준의 담백한 보컬로 재해석 했다.





타이틀곡 ‘난 못 해’는 분명한 이별을 앞두고 있지만, 차마 먼저 말하지 못하는 여자의 복잡한 심정을 담아냈다. 팝 감성의 트랙으로 쓸쓸하고도 애절한 멜로디로 가을에 듣기 좋은 음악이다.





이예준 첫 미니앨범 총괄 프로듀싱은 바이브의 윤민수 프로듀서가 맡아 그 기대를 한층 더 증폭시키고 있다.





이예준 앨범발매 소식을 들은 네티즌 들은 “이예준, 이예준 집 진짜 잘산다”, “이예준, 보코때 솔직히 이예준 우승감은 아닌었는데”, “이예준, 노래는 진짜 잘하지 신용재 선배 맞을건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앨범 커버/ 방송캡쳐)


김현재기자 tumbe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618회 로또` 당첨번호는?…`로또 1등의 꿈` 40대 남성, 6년 만에 드디어
ㆍ차승원 공식입장, `왔다 장보리`, `최고의 사랑` 보다 더 드라마틱한 이야기에 응원 봇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차승원, "마음으로 낳은 아들 노아" 친부 소송男 알고보니 부인 전 남편 `충격`
ㆍ삼성전자, 3Q 영업익 4.1조원‥전년비 60% 감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