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넌 감동이야’로 컴백한 그룹 비투비가 새 음반 발매기념 팬사인회에 돌입한다.



비투비는 미니 5집 음반 ‘무브(Move)’의 발매를 기념해 서울, 경기 수도권 지역에 이어 4일(오늘)에는 부산, 대전, 대구 등 지방 주요 도시를 도는 ‘투어형’ 팬사인회를 확대 편성해 전국 곳곳을 누비며 팬들과 만난다.



앞서 비투비는 지난 3일 방송된 `생방송 뮤직뱅크`를 통해 `넌 감동이야`의 첫 컴백무대를 갖고 탄탄한 가창력과 에너지넘치는 무대를 선사하며 호평을 받아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비투비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듯 지난 2일 용산, 합정동에서 시작된 ‘넌 감동이야’ 첫 번째 팬사인회에는 다양한 연령대와 국적의 팬들이 몰리며 인산인해를 이뤘다. 비투비는 음반 발매 당일인 지난 30일, 한터차트 음반판매 순위 중 일간 차트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꾸준히 비투비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비투비 멤버들은 이번 신곡 제목이 ‘넌 감동이야’인 만큼 컴백을 기다려준 많은 팬들을 위한 스페셜한 감동 이벤트를 준비하고자 아이디어를 모았다. 전국 곳곳에 있는 팬들과 가장 가까이 교류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던 중 주요 도시를 방문하는 ‘투어’형태의 특급 팬사인회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인회를 비롯해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와의 파격 제휴로 새 음반 속에 뷰티 아이템인 ‘틴트’를 무료 제공하는 통큰 팬서비스를 보이기도 했다.



비투비의 새 음반을 구매하는 모든 이에게 틴트 100% 당첨 교환권을 제공하는 이 이벤트는 보이그룹과 코스메틱 브랜드의 독특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이례적인 음반 프로모션으로 화제를 모았다. 비투비의 성장 가능성을 염두에 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의 적극적 지원 아래 국내외 팬들에게도 뜨거운 반응을 불러모으고 있는 것.



이어 비투비는 오는 10월 31일, 11월 1일에는 팬클럽 ‘멜로디’의 이름을 딴 첫 국내 단독콘서트 ‘헬로 멜로디’의 개최를 밝히는 등 멈추지 않는 특별한 ‘팬 사랑’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한편 비투비는 `넌 감동이야`의 컴백무대로 가창력, 퍼포먼스, 감각적인 래핑 등 완벽한 3박자를 고루 갖추며 호평을 받고 있다. 비투비의 신곡 ‘넌 감동이야’는 ‘악동’ 비투비의 개성을 담은 신나는 레트로풍 디스코 곡으로, 중독성 넘치는 가사와 사운드로 이들의 인기를 이어갈 대표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리뷰스타 전윤희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황정음 김용준 커플, 스파 테라피서 밝은 표정 `아직도 알콩 달콩`
ㆍ `소녀시대 퇴출` 제시카 공식입장, 태연 눈물 호소 "믿어달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아시안게임]손연재 금메달 경기영상, 갑자기 박태환 카메라 비추니...`얼굴 화끈`
ㆍ[이슈N] 삼성전자 3Q 실적 `쇼크`‥中 저가폰 공세에 `비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