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보이프렌드 'WITCH' 티저 영상 캡처
/사진=보이프렌드 'WITCH' 티저 영상 캡처
'보이프렌드 티저'

보이프렌드의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WITCH(위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보이프렌드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3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인 'WITCH(위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 보이프렌드 멤버들은 잔혹동화 '빨간두건(LITTLE RED RIDING HOOD)'을 모티브로한 늑대소년으로 변신했다.

보이프렌드 'WITCH(위치)' 티저 영상은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의 뮤직비디오임을 실감케 하듯 몽환적이면서도 키치한 감성을 압축하며 뛰어난 영상미를 선보이고 있다.

보이프렌드 소속사 측은 "이번 'WITCH(위치)' 뮤직비디오는 다수의 역작으로 K-POP씬 최고의 자리에 오른 뮤직비디오 명가 '쟈니브로스'와 손을 잡고 블록버스터 영화를 연상케 할 정도로 스케일 넘치는 영상을 구현했다. '빨간두건'을 기반으로 음악, 퍼포먼스 그리고 뮤직비디오를 관통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텔링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보이프렌드 'WITCH(위치)'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보이프렌드 티저, 잔혹동화 컨셉 대박이네", "보이프렌드 티저, 심장이 두근두근", "보이프렌드 티저, 헐리웃 영화 같아", "보이프렌드 티저, 완전 멋있네요", "보이프렌드 티저가 이 정도인데 풀버전은 어떨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세 번째 미니앨범 'WITCH(위치)'의 10월 13일 공개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