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제시카 (사진=소녀시대 뮤직비디오 캡처)



`SM 공식입장`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 퇴출에 대해 SM 엔터테인먼트가 공식 입장을 밝혔다.



다음은 SM 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 전문



안녕하세요. 에스엠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게재된 제시카의 웨이보 글과 관련한 당사의 입장을 말씀 드립니다.



올 봄 제시카가 본인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당사에 앞으로 한 장의 앨범활동을 끝으로 팀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알려왔습니다.



제시카의 갑작스런 이야기에도, 당사와 소녀시대 멤버들은 소녀시대를 위해 좋은 방향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고민해 왔습니다.



그러나 최근 소녀시대 활동에 대한 우선순위 및 이해관계가 충돌하는 부분들에 대한 정확한 조율이 부족한 상황에서 제시카가 패션 관련 사업을 시작하게 되면서, 지속적인 논의에도 불구하고 도저히 팀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이에 당사는 8인 체제의 소녀시대 활동을 당초보다 앞당기는 것으로 결정할 수 밖에 없었으며, 그 발표 시점 등을 논의하는 과정에서, 제시카 본인의 시각으로 금일 새벽에 글이 게재되었습니다.



향후 당사는 8인 체제의 소녀시대 및 제시카 개인 활동에 대한 변함없는 지원과 매니지먼트를 해 나갈 예정입니다.



한편, `SM 공식입장`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SM 공식입장` 제시카 소녀시대 원만히 해결됐으면 좋겠다" "`SM 공식입장` 제시카 소녀시대 좋게 좋게 마무리 됐으면" "`SM 공식입장` 제시카 소녀시대 뭔가 안타깝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제시카 "멤버들이 더이상 소녀시대 멤버 아니라고 통보".. 갈등 있었나?
ㆍ[포토]황보라, 핫핑크 시스루 `신경쓴 듯 안쓴 듯 섹시한 매력`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제시카, 소녀시대 퇴출 예고됐다?…"SM 소속 크리스탈은?"
ㆍ[단통법 D-1] 내게 맞는 휴대폰, 소비자 득과 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